제주도 여행

제주 중문 스파 마사지에 스파까지 스파브릭스가 답정너'3'

파인드제주 2019. 10. 7. 14:51



제주 중문 스파 마사지에 스파까지 스파브릭스가 답정너'3'




제주 중문 스파! 마사지에 스파까지 제대로 즐기고 왔답니다~ㅎㅎㅎ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근처 브릭스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호텔 내 자리잡고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완전 쾌적하고 깔끔하고 : )

저번에는 엄마랑 갔다 왔는데, 이번에는 친친 언니랑 눈누난나 다녀왔음♬

오랜만에 중문 쪽 가는거라고 하길래 마사지도 받고 구경도 했네요><




역시 내부도 깔끔하고 쾌적하고 마음에 쏙 드는 스파브릭스ㅋㅋㅋ

테이블은 물론 사용하는 제품 및 판매하는 제품까지 둘러볼 수 있는데요^^

내부에 은은한 아로마향이 퍼지면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 )

제주 중문 스파 관광지랑도 가까운터리 두루두루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스파브릭스에서는 아로마향을 이용해 잠재의식 관리를 하는데요~

향기는 후각을 통해서 뇌까지 전달되어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

평소에도 좋은 향을 맡거나 하면 갑자기 눈이 번쩍 하잖아요ㅋㅋ

호르몬 분비 조절로 몸의 증상을 약화시키고 강화시킨다고 합니다^^



따땃하게 족욕 마사지로 스타트! 족욕 공간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피로 쫙 풀리는 시원한 발마사지까지ㅋㅋ 역시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한 듯 : )

족욕만 했는데도 노곤노곤하니 막 몸이 풀리는 것만 같은 느낌^^

발이 차갑거나 피로하면 심장으로 돌아가야 할 혈액이 머무르게 되면서

하지 경련이나 다리가 붓고 저리는 증상이 나타날 수가 있다는 점!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하면 피로 회복은 물론 두통, 불면증에도 좋대요ㅋㅋ



제주 중문 스파 마사지까지 펄-펙뜨! 너무 깔끔하고 쾌적하다는 : )

침구와 더불어 화이트와 원목톤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고급짐 뿜뿜이에요><

혼자 받을 수 있는 1인실부터 2인실, 다인실까지 있더라구요ㅋㅋ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하여 진신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ㅋㅋㅋ

진짜 대박쓰~ 이게 바로 마사지지...하는 생각이 단번에 드는 곳이에요^^

이왕 제주여행에서 받는 마사지라면, 고퀄로 받아야하겠죠?+.+

제주 중문 스파로 추천하는 스파브릭스는 정말 시설부터 실력짜지 굿!



스파브릭스의 스파룸! 2인이 오붓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

1인용 욕조가 나란히 놓여 있어 각각 편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ㅋㅋ

거기다 샤워 시설에 편의 용품도 다 구비되어 있어 짱 편함+.+

와인과 핑거푸드까지 나오기 때문에 정말 분위기 대박...초대박...♡



분위기 끝판왕ㅋㅋ스파브릭스에서 힐링하기 너무 쉬운거 아님?'3'

그냥 스파랑 마사지 받는다고 예약만 하고 가면 이렇게 힐링 된답니다 : )

개인적으로 친친언니가 별로라고 하면 어떡하지 고민했었거든요~

근데 완전 좋아라 하면서 신랑이랑 다시 온다길래 다행이다 했었어요^-^

온 몸의 피로를 싸악 풀어주는 스파까지 제주 중문 스파 대박이요♡



이날 브릭스호텔 1박도 했거든요~ 호텔 자체도 너무 좋았어요ㅋㅋ

인스타 갬성 뿜뿜하는 샷도 남길 수 있는 곳이라 미리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스탠다드보다는 디럭스로 묵으시면 제대로 인생샷 건질 수 있음 : )



제주 중문 스파 마사지도 받고 호텔에서는 이런 인생샷까지ㅋㅋㅋ♬

머리가 긴 언니의 청순함에 저의 사진은 저 멀리...암튼 너무 좋더라구요(^^)

연인끼리도 좋고 친구끼리도 좋고 제대로 힐링 가능한 플레이스!

호캉스 즐기면서 마사지까지 제대로 받으면 이만한 호사가 더 있나요+.+



제주 괜찮은 스파 찾으신다면, 중문 스파 브릭스호텔 스파브릭스 : )

지금 다시 봐도 사진 속으로 훅 뛰어들고 싶을 정도ㅋㅋ 너무 좋았거든요^^

제주로 여행가는 누군가에게 선물로 해주셔도 좋을만한 핫플임+.+

제주 스파브릭스에서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힐링해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