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서귀포 이색카페, 해수족욕도 하고 힐링도 하고 ♬

파인드제주 2019. 9. 18. 11:39


제주 서귀포 이색카페, 해수족욕도 하고 힐링도 하고



제주 서귀포 이색카페로 추천하는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에요!

해수족욕도 하면서 힐링도 하고 맛있는 음료랑 디저트도 즐기는 곳 : )

음료 주문 시 해수족욕은 무료이기 때문에 완전 개이득이에요^^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완전 넓어서 편한데다 바다전망이라 눈호강~♬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이색카페인 것 같아요ㅋㅋ



귀여운 댕규리 캐릭터가 큼지막하게 그려져 있는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화사하면서 앙증맞은 컨셉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ㅎㅎㅎ

곳곳에 족욕을 하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제주 서귀포 이색카페 댕규리네에서 족욕도 하고 힐링도 하고><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 메뉴도 다양~ 없는 거 없이 다 있더라구요~

당근 케이크나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크도 있어서 달다구리도 함께^^

따뜻한 차든 시원한 에이드든 이렇게 달달한거 같이 먹어줘야죠><



요고는 감귤 족욕제에요~ 족욕하면서 같이 넣어주면 된다는^^

메뉴 고를 때 옆에 디피되어 있길래 바로 겟! 색이 너무 고왔어요ㅋㅋ

그냥 족욕만 해도 좋은데 해수에다 감귤 족욕제까지 짱인 듯 : )

제주 서귀포 이색카페 이것저것 신기한게 많아 재밌더라구요+.+



댕규리네는 이렇게 바다쪽으로도 창이 나 있어 너무 좋아요ㅋㅋ

심지어 폴딩도어임~ 요즘같은 날씨에 촥 열어서 족욕 즐겨주면...대-박

곳곳에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으니 내맘대로><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달달한 음료랑 디저트 즐기면서 힐링하기~♡



족욕물 콸콸~ 감귤 족욕제까지 풀어서 감귤빛이 감돌았는데요+.+

해수라서 더 좋을 수 밖에! 진짜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 짱인 것 같아요~

해수족욕은 두통이랑 불면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 )

거기다 노폐물을 배출시켜줘서 혈색도 좋아지도 피부에도 짱 좋음^^



탁 트인 잔디 정원에 바다까지 조망이 가능한 제주 서귀포 이색카페!

제가 한라봉 에이드를 주문해서 그런지 해수족욕이랑 무슨 세트 같더라구요~

진짜 요즘 또 날씨가 선선해져서 몸이 찌뿌둥 찌뿌둥했는데요(ㅠㅠ)

족욕하면서 피로도 풀고 수다도 떨고 하니까 완전 힐링이었답니다ㅋㅋ



이렇게 책도 비치되어 있어서 독서삼매경에 빠지기에도 딱임ㅋㅋㅋ

진짜 거짓말 1도 안 보태고 대학교 때까지 진짜 한달에 2권씩은 읽었는데요~

점점 나이가 들수록 왠지 책에 집중할 수가 없는 슬픈 현실이랄까 ;

오랜만에 책도 들여다 보고 다양한 이야기도 하고 꽤나 알찬 시간이었음^^

원래 뭘 하든지 분위기나 환경이 잘 조성되야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 )



발 뽀얘진거 좀 보소+.+피부결 부들부들 제대로더라구요ㅋㅋㅋ

그냥 족욕도 좋지만, 해수는 피부까지 맨들맨들하게 만들어주는 효과 : )

진짜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강추하는 서귀포 이색카페~♬

지금 시즌에 방문하기 딱인 곳이라 이번 주말이라도 당장 고고하삼!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는 카톡 플친만 추가해도 5% 할인됨ㅋㅋ

쭉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보니까 미리 추가해놔도 좋을 것 같은 느낌 : )

여행 중 피로를 풀기에도 딱이기 때문에 꼭 가보시면 좋을 곳^^

서귀포시 논짓물 근처에 위치해 있어 서귀포 관광하기에도 딱이에요~

해수족욕도 하고 멋진 제주의 가을도 만끽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