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소문난맛집에서 맛나게 즐겨요 ♪

파인드제주 2019. 11. 21. 15:44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소문난맛집에서 맛나게 즐겨요 ♪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소문난맛집에서 맛나게 즐겨볼 수 있답니다 : )

이름처럼 입소문 알음알음난 도민 인정 맛집~ 갈 때마다 만족도가 높은 곳♬

애월해안도로 근처라서 바다전망도 좋고 분위기도 참 매력적이에요'-'

제주하면 흑돼지 만큼이나 통갈치 요리가 인기라 필수코스인 것 같은데요^^

애월 소문난맛집은 통갈치 전문점이라 믿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ㅋㅋ



방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고 자리도 넉넉했어요'-'

가족끼리는 물론 단체팀들도 충분히 같이 먹을 수 있는 애월 소문난맛집 : )

창가 자리로 앉으면 바다전망도 소소하게 감상할 수 있어 좋아요!

애월해안도로 바로 근처라서 두루두루 둘러보기도 좋고 딱이더라는♬



통갈치 전문점이니만큼 메뉴 종류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었는데요'-'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해물탕, 갈치조림, 고등어묵은지조림, 전복뚝배기 등 : )

세트도 있고 단품도 있고 인원수도 선택이 가능해서 완전 좋더라구요!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먹으러 어디 갈까 고민말고 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소문난맛집표 통갈치구이! 진짜 실하죠?ㅎㅎㅎ

사이즈 대박~ 길이 대박~ 비주얼 대박~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사장님 손맛이 워낙 좋아서 밑반찬도 하나 하나 다 맛있다는 점 : )

온가족 다 같이 방문해서 먹으면 나눠먹는 재미에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수저와 젓가락을 이용해서 살이랑 뼈를 발라주셨는데요~

역시ㅋㅋ제가 했으면 한참 걸렸을텐데 후다닥 싸사삭 몇번하니 끝나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고 맛있는 소문난맛집표 통갈치구이를 먹을 수 있었음 : )



소문난맛집은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라 건강도 맛도 굿굿!ㅋㅋ

나트륨을 줄이는데도 어쩜 맛이 너무 좋아서 먹을수록 감탄스럽더라구요~

통갈치구이가 아닌 그냥 토막갈치구이도 솔직히 굽기 어렵잖아요'-'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이니만큼 제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 )



이렇게 밥에 딱 얹어서 먹으면 밥도둑쓰ㅋㅋ 내가 바로 밥도둑'-'

간간하고 고소하니 건강해지는 기분을 듬뿍 느끼며 먹을 수 있었답니다 : )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상관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



껍질이 바사삭하게 올라온거 보이시나요? 진짜 제대로 구워짐+.+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하나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이게 바로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맛집의 완벽한 통갈치구이ㅋㅋ

사장님 손맛 팍팍 들어간 밑반찬까지 곁들이니 진짜 취저였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통갈치구이 먹으면서 쐬주가 빠질 수 있을까요~ㅋㅋㅋ

기분좋게 한잔 딱! 간간한 밥도둑 통갈치구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났어요'-'

밥이랑 같이 나오는 성게미역국도 진짜 대박이어서 완샷각인데요 : )

메인인 통갈치구이만큼이나 푹 빠져서 허겁지겁 먹을 정도로 맛있음...><



저번에는 통갈치구이가 아닌 통갈치조림으로 푸짐하게 먹었는데요'-'

통갈치구이만큼이나 정말 맛나더라구요ㅋㅋ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깁니다 : )

날도 추워지고 입맛도 떨어지는 시기 통갈치조림도 너무 좋을 듯^^

인심좋고 친절하신 사장님이 손수 손질도 해주셔서 편하게 먹었어요ㅋㅋ



맛있는 통갈치 요리가 가득한 소문난맛집! 맛도 뷰도 참 좋았어요'-'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라 건강도 챙기니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곳ㅋㅋㅋ

애월해안도로 근처이니 드라이브도 하고 카페도 가기 딱이었네요^^

제주 애월 통갈치구이 소문난맛집에서 기분좋게 푸짐하게 드셔보세요♡



소문난맛집

매일 10:00~21:30

☎ 064-713-95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