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애월해안도로 통갈치, 소문난맛집 가성비 갑 애월맛집'-'

파인드제주 2019. 10. 31. 15:30


애월해안도로 통갈치, 소문난맛집 가성비 갑 애월맛집'-'




애월해안도로 통갈치! 가성비 갑 소문난맛집에서 먹으면 딱이에요'-'

완전 맛있음ㅋㅋ 사장님 손맛이랑 서비스가 짱이라고 입소문난 곳이랍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만큼이나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은 필수에요~♬

이왕 먹는거라면 가격대비 푸짐하고 맛있는 곳에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문난맛집은 해안도로 근처라서 뷰도 좋고 후식 먹기에도 딱이에요 : )

여기서 밥먹고 나서 근처 뷰 좋은 카페에서 커피 마시니까 좋더라구요ㅋㅋ



방으로 된 자리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가도 편하게 먹겠더라구요~

자리도 은근 많아서 인원이 많은 단체분들도 미리 예약해서 가면 딱ㅋㅋ

일단 주차장이 비좁지 않고 넉넉하기 때문에 그게 제일 좋았음 : )

요즘 제주도 주차대란이라서 식당 가도 주차부터 걱정이 되거든요ㅠㅠ

소문난맛집은 그런 걱정 1도 할 필요없이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점^^



메뉴도 다양합니다! 통갈치 전문점이니 통갈치 요리는 물론이구요~

해물탕, 고등어묵은지조림, 일반 갈치조림부터 아침식사 메뉴까지 짱 많음 : )

아침식사도 가능한 곳이라서 근처 투숙하시는 분들 주목하세요ㅋㅋ

생각보다 여행하시면서 아침식사 괜찮은곳 많이들 찾는 것 같더라구요'-'



이날은 통갈치조림을 주문했는데요~ 비주얼부터 냄새까지 진짜 대박ㅋㅋ

통갈치조림은 이런 맛에 먹는거죠! 길다린 냄비에 통갈치랑 각종 해산물, 야채><

2인, 4인 인원수에 맞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효율적이에요 : )

인원에 맞게 주문했어도 양이 너무 많아 보여서 먹기 전부터 배부르더라는'-'



가까이서 봐도 다시 봐도 비주얼 갑! 완전 푸짐하게 나온답니다ㅋㅋㅋ

갈치조림 잘 안 먹던 사람이라도 이 비주얼을 보면 군침이 날 것만 같아요+.+

활전복, 활문어까지 들어가니 한층 더 푸짐해 보이더라구요~ 대박'-'

애월해안도로 통갈치는 소문난맛집에서 먹어줘야...기대 이상이었어요 : )



자작한 양념 국물에 통갈치..거기다 해산물까지..다시 봐도 군침'-'

사장님이 손수 먹기좋게 잘라주셔서 좋았어요! 잘라 놓으니 더 많더라는 : )

소문난맛집은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기도 하더라구요ㅎㅎ

건강에다 맛까지 챙겨주는 곳이라 애월맛집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음~



국물맛이 크...ㅎㅎㅎ 적당히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너무 좋았어요^^

너무 자극적이거나 하면 계속 먹기 좀 그랬을텐데, 딱 먹기 좋더라구요! 굿굿!

갈치나 해산물도 좋고 그냥 양념 국물에 밥 쓱쓱 비벼도 꿀맛임+.+

애월해안도로 통갈치는 소문난맛집표 통갈치조림으로 꼭 드셔보세요~♬



이게 조금씩 끓이면 끓일수록 더 맛나더라구요! 진국이랄까?ㅎㅎ

사르르 부서지는 갈치살에다 밥 비벼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네요~

밥한공기로는 부족해서 한공기 더 시켜서 노나먹을 정도였어요><

소문난맛집 통갈치조림 나트륨도 적게 쓰면서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사장님 손맛 유명한건 진짜 직접 가서 먹으면 딱 알 수 있답니다 : )



양념이 갈치 안에 쫙 배어서 정말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ㅋㅋㅋ

새우깡만 자꾸 손이 가는 게 아님ㅠㅠ 맵싹하니 입에 착착 붙는 맛이 일품!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진짜 꿀><



좋은 건 다시 보고 동영상으로 또 봐줘야 제 맛이란 말씀~ㅋㅋㅋ

진짜 리얼 이 비주얼이에요! 영상으로 보면 더 확실하게 알 수 있다는'-'

애월해안도로 통갈치는 소문난맛집에서 먹어줘야 한답니다 : )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통갈치랑 함께 먹기 딱이었어요♬



맛있는 통갈치조림 덕분에 진짜 든든하게 먹었던 날이었는데요'-'

애월맛집 통갈치 잘하는곳 찾는다면, 미리 찜해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애월해안도로 근처이기 때문에 드라이브하기에도 좋더라구요ㅋㅋ

여기서 푸짐하게 밥 먹고 근처 카페가서 커피랑 디저트 먹으니 딱이야+.+

소문난맛집에서 맛있게 통갈치조림 먹고 꿀잼 여행하시길 바래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