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황금빅버거 수제버거 먹고 싶다면 여기가 원탑 '3'

파인드제주 2019. 10. 2. 13:04


제주 황금빅버거 수제버거 먹고 싶다면 여기가 원탑 '3'




제주 황금빅버거! 수제버거에다 사이즈까지 빅빅! 비주얼까지 원탑 '3'

여행 중 먹는 버거라면~ 일반 프랜차이즈 말고 이런 버거를 먹어줘야 함 : )

황금빅버거는 516도로를 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수제버거 맛집~♬

경치좋고 공기좋은 펜션 예이츠산장이랑 함께 있어 더욱더 좋답니다^-^

풍경도 좋지만 가성비도 훌륭해서 가족여행코스로도 강추하고 싶어요ㅋㅋ



한라산을 배경으로 너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펜션에 투숙하시는 분들도 완전 좋겠죠? 펜션 내 이런 수제버거 맛집이+.+

푸른 자연 속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라 기분까지 상쾌하답니다 : )

이왕 먹는 버거라면, 예이츠산장에 위치한 황금빅버거 가보셔도 좋음^^



예이츠산장은 이렇게 야외에 수영장이 조성되어 있는 펜션~ㅋㅋ

여름철 물놀이하기에 딱 좋은 곳이라 가족여행으로 많이들 오시더라는 : )

푸른 자연에 둘러싸여 한라산을 감상하며 피서를 즐길 수 있다니!

제주 황금빅버거에서 수제버거도 먹고 1석2조가 아닐까 싶었네요^^




알록달록하니 동화 속에 들어온 것만 같았던 황금빅버거 풍경 '3'

넘 귀엽죠? 약간 의자랑 테이블이 콤팩트한 사이즈로 되어 있답니다ㅋㅋ

아이들이 앉기에도 딱이고 어른들이 앉기에도 불편하지 않아요!

아기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서 영유아 데리고 가셔도 문제없을거에요~

야외 풍경도 멋지고 내부도 예쁘니 사진 찍는 맛도 쏠쏠합니다 : )



세트 메뉴로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터라 더 편하더라구요~ㅎㅎ

2명이서도 먹을 수 있는 커플세트, 패밀리세트, 스페셜빅세트까지!^^

스페셜빅세트에는 라면까지 포함되서 완전 푸짐하겠죠?+.+



패밀리세트로 주문하면 이렇게 빅버거, 샐러드, 감튀, 음료 구성(^^)/

제주 황금빅버거 버거 사이즈는 정말...ㅋㅋㅋ 다시 봐도 감탄스러운 것 같아요~

먹기 편하도록 컷팅도 다 되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 끝!

8조각이라 정말 가족이 다 배부르게 먹어도 남을 정도라 넉넉하답니다><



진짜 혜자스러운 비주얼이 아닐까 싶다는~ 완전 침 고임...ㅋㅋㅋ><

수제로 금방 만들어져 나오기 때문에 신선하고 따끈하고 진짜 맛나답니다^^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선호도 높은 맛!+.+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더욱 맛있는 듯 해요~



빅버거만 나오는 게 아니라 감자튀김에 샐러드까지 짱맛..ㅋㅋㅋ><

사실 감자튀김이랑 샐러드까지야 뭐 충분히 다 먹을 수 있겠지 싶었거든요?

근데, 제주 황금빅버거가 워낙에 푸짐하다 보니 너무 배불렀어요~

그래도 버거만 먹는 것보다 조화롭게 이것저것 먹을 수 있어 좋더라는^^



버거 두께감 무엇?ㅋㅋ 보고 또 봐도 진짜 빅빅빅사이즈랍니다 : )

제주 수제버거 이곳 저곳 많지만, 이 정도 사이즈로 먹어줘야 제맛이라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랑 같이 먹기에도 좋겠죠?

경치좋고 공기좋은 중산간에 위치해 있는터라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황금빅버거~ 내부 풀영상도 지금 확인하세요♬

이렇게 창가 쪽으로도 자리가 있어서 커플끼리 앉으면 딱이겠더라구요ㅋㅋㅋ

창 밖으로는 넓은 예이츠산장의 정원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버거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셨으면 하는 황금빅버거~

가격도 착한데 질도 양도 빠지지 않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예이츠산장의 멋진 풍경과 더불어 즐길 수 있으니 그 점도 굿뜨 : )

제주 수제버거 이왕 먹을거면 빅사이즈 드시면 더 좋을 것 같다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