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하귀 통갈치 맛집, 가성비 장난아닌 '소문난맛집'

파인드제주 2019. 9. 2. 14:36



하귀 통갈치 맛집, 가성비 장난아닌 '소문난맛집'




하귀 통갈치 맛집 소문난맛집!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인상 깊었던 곳!^-^

하귀 애월 해안도로 들어서기 전 마을에 있는 곳이라 찾기도 완전 쉽더라구요 : )

제주도 하면 통갈치 요리를 빼놓을 수 없으니 찜해놓으면 좋은 맛집~

집밥처럼 푸짐하게 넉넉하게 인심좋은 사장님 손맛까지 팍팍 더한 곳ㅋㅋ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 뷰도 좋고 이래저래 마음에 쏙 드는 곳이랍니다 ♬♪



테이블은 이렇게 방으로 된 곳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어요~ㅎㅎㅎ

주차장도 있는데다 내부도 은근 여유롭고 넉넉하니 단체도 문제없겠더라는^^

여기는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 )

뭔가 더 건강하고 더 맛있는 통갈치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통갈치 요리 전문점이니만큼 통갈치 관련된 메뉴가 많답니다~ㅋㅋㅋ

그 밖에 모듬구이나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전복성게국, 성게국 등!

제주를 대표하는 향토음식도 있어서 제주여행에서 딱인 것 같아요^-^

통갈치조림은 세트 메뉴도 있는터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듯♬



이렇게 창 밖으로 바다도 보이고~ 창가 자리 앉으면 진짜 꿀이에요ㅋㅋㅋ

오픈하자마자 갔더니 여유도 있고 앉고 싶은 자리에 앉을 수도 있고 딱이었답니다^^

해안도로변에 있는터라 주변 풍경도 좋고 뷰도 너무 좋았다는 사실(+.+)

저희는 이날 통갈치구이! 왠지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구이가 땡겼던 날이에요><



이런 통갈치구이 비주얼 찾기도 힘들거에요~ 완전 바사삭 통통했다는 : )

통으로 구워낸 갈치만큼이나 길다란 접시에 담겨져 나오는데 테이블이 꽉 차요+.+

반찬도 맛난 것들로만 딱 나오고 정갈한 손맛이 그대로 느껴졌답니다><

하귀 통갈치 맛집 소문난맛집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ㅋㅋ



소문난맛집표 성게미역국! 진짜 구수하고 깊은 맛이 인생국이였음ㅋㅋ

사장님이 메인 요리 나오기도 전에 성게미역국 다 먹는 분들 진짜 많다고...><

그게 무슨 소린가, 싶었는데요~ 먹어보니 진짜 순삭하겠더라구요+.+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지만 전혀 밍밍하지 않아요~ 간이 딱!ㅋㅋ

통갈치구이 위에 자잘한 소금이 뿌려져 나오는데, 이게 진짜 신의 한수더라는><

담백한 갈치살이 소금 덕분에 약간 짭짤해지면서 입에 짝짝 붙어요^-^

하귀 통갈치 맛집다운 스킬이랄까...바삭함과 부드러움이 짱이였답니다 ♬♪



갈치는 진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건강한 음식이랍니다~><

성장발달, 소화기관 강화, 혈액순환, 나트륨 배출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

거기다 더욱더 맛좋기로 유명한 제주산 은갈치라니! 말 다함ㅋㅋ

하귀 통갈치 맛집 소문난맛집 사장님 손맛까지 팍팍 더하니 더 맛있음♡



갈치 자체가 워낙에 맛있다 보니까 그냥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하얀 쌀밥 위데 턱하니 얹어서 먹어줘도 너무 맛나더라구요ㅋ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라 하지 않을 수 없는 이 꼬신 담백함+.+

제주산 은갈치라서 더 맛있고 제주여행에서 먹으니 더 기분좋답니다^^



맛있는 통갈치구이 먹으면서 소주가 빠질 수 있나요~ 한라산 한잔 톡~♬

한라산은 도수가 높은 편이지만, 뒤끝이 없고 참 깔끔해서 누구나 사랑하는 소주^^

이렇게 해산물 먹을 때 같이 곁들여주면 환상 궁합을 자랑한답니다ㅋㅋ

오늘도 점심 엄청 거하게 먹었는데 사진 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하귀 통갈치 맛집 소문난맛집은 한라펜션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ㅎㅎ

펜션 손님들도 완전 애용할 수 밖에 없을 듯>< 뷰도 좋고 맛도 좋고 1석 2조+.+

소문난맛집은 오는 10월까지 휴무없이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 해요 : )

여행 중 휴무날이 안 맞을 때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맛좋은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 등 제주의 베스트 음식을 만나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