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 이색카페, 댕규리네에서 족욕으로 힐링하자 '-'

파인드제주 2019. 8. 19. 15:56



서귀포 이색카페, 댕규리네에서 족욕으로 힐링하자 '-'




서귀포 이색카페~ 댕규리네는 음료 주문하면 해수족욕을 할 수 있어요 : )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자리한 곳이라서 두루두루 관광하면서 들리면 딱이랍니다^-^

요즘 카페는 이렇게 힐링도 하면서 즐겨줘야 갔다 온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족욕도 하면서 음료랑 디저트도 냠냠할 수 있어 안성맞춤인 서귀포 카페라는 점+.+

발이 편안해야 온 몸이 편한데, 족욕을 할 수 있는 카페라니 진짜 짱인 듯 ♬♪



댕규리네는 그냥 족욕이 아닌~ 해수로 족욕할 수 있는 카페인데요ㅋㅋ

해수족욕은 소염과 살균 효과가 있으며, 혈액순환을 도와 준다고 하더라구요 : )

거기다 두통이랑 불면증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완전 짱인 것 같아요^^

노폐물 배출로 혈색과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까지 댕규리네 엄지엄지척+.+


카페는 넓기도 넓지만,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답니다ㅋㅋㅋ

댕규리네 트레이드 마크인 감귤 캐릭터도 곳곳에 그려져 있어 분위기가 산뜻 : )

아이와 함께 가서 뜨끈하게 족욕도 하고 딩굴딩굴하기에도 딱이에요><

서귀포 이색카페 그냥 보기만 좋은 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겨주니 완전 짱^-^



족욕하는 곳도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1인 1족욕으로 프라이빗하게ㅋㅋㅋ

테이블도 있어 먹을거 올려놓기도 좋고 의자 부분은 쿠션으로 되어 있어 편해요^^

오래 오래 앉아 있어도 궁딩이 하나 안 배기고 편해서 참 좋더라구요 : )

수건이랑 갈아 입을 수 있는 반바지까지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진짜 디테일 갑+.+

요즘 날도 덥고 여름이라 그런지 아픈 곳도 많은데 족욕은 필수인 듯 해요><



이렇게 창가 자리도 있는데요~ 이제 날이 선선해지니 완전 안성맞춤 : )

폴딩 도어로 되어 있어서 쫙 열면 탁 트인 제주도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카페 건물 앞으로 뭐 막히거나 이런 게 없어서 진짜 눈이 다 시원해요+.+

가을 바람 솔솔 불어오면 문 쫙 열고 족욕하면서 달달한 케이크 함냐함냐..ㅎㅎ



서귀포 이색카페 댕규리네는 1인 1음료 주문 시 족욕은 무료로 제공해요ㅋㅋ

음료 종류도 많고 케이크도 판매하기 때문에 일반 카페처럼 달다구리 즐기기에 딱^^

유자차나 한라봉 에이드, 미숫가루, 생과일 주스 등 메뉴가 다양하답니다 : )

카페 자체가 아기자기하니 구석구석 예쁘게 조성되어 있어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감귤 족욕제도 족욕하면서 넣으려고 음료 주문하면서 미리 구매했다는 사실 ♬



족욕하면서 책도 읽을 수 있도록 한 켠에 도서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 )

일행이 있더라도 혼자 조용히 방문하더라도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ㅎㅎ

개인적으로 요즘은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이 참 대단해 보이더라구요+.+

저는 아직 그런 용기가 없는지ㅠㅠ 조만간 혼자 여행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주문한 음료랑 감귤 족욕제 등장ㅋㅋ 저는 창가 쪽으로 자리잡았지요ㅋㅋㅋ

음료도 가득 가득 주시더라구요>< 점심 많이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맛있음^^

감귤 족욕제는 족욕물에 촤르르 풀기만 하면 되는데, 은근 재밌더라구요 : )

서귀포 이색카페 댕규리네 보는 재미, 족욕하는 재미, 먹는 재미까지 진짜 짱짱+.+



감귤 족욕제를 풀어 놓으니까 족욕물이 감귤빛으로 싹~ 곱다 고와~ㅎㅎㅎ

이런 걸로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그냥 감귤빛 고운 족욕물 보는 것만으로 힐링><

따땃하게 온도 맞춰서 해수 싹 풀어서 발 담그니 진짜...유토피아가 여기!

지금도 이렇게 좋은데 앞으로 가을이나 겨울에는 얼마나 좋을지 모르겠다는 : )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 여행 전 미리 찜해놓고 꼭 들려보시면 좋을 듯 해요^^



한라봉차에는 한라봉이 두둥실~ 맛난 음료 마시면서 해수족욕하기~♬♪

한라봉의 달달하고 향긋한 맛이 온 몸에 퍼지더라구요ㅋㅋ 족욕과 함께 두배로ㅋㅋ

한라봉의 달달함처럼 족욕도 하다 보니까 온 몸이 달달해지는 듯 했음 : )

요즘 일이 많아서 너무 피곤했는데 족욕만으로도 정말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더 있고 싶었는데 그 다음 일정이 있어서 약간 아쉽기까지 했답니다ㅠㅠ

그래도 발 뽀얘진거 보세요ㅋㅋ 부들부들 혈색이 확 도는 기분이더라구요ㅋㅋ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으면 다리 쪽이 쉽게 붓고 아프게 되는데요~

이렇게 족욕을 하고 나니까 정말 노폐물 배출도 되고 혈액순환도 쫙 되는 듯 : )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에서도 하고 평소에도 꾸준히 하면 좋을 듯 해요^^



서귀포 이색카페, 족욕하고 힐링도 하고 1석2조 너무 좋은 댕규리네 : )

중문관광단지하고도 멀지 않기 때문에 두루두루 즐기기 좋아 딱인 것 같아요ㅋㅋ

음료만 주문하면 족욕이 따라오는 카페라니! 애정할 수 밖에 없네요+.+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에서 건강해지는 해수족욕 꼭 해보셔야겠죠?? 필수^-^

서귀포 카페 이곳저곳 참 많지만, 이런 카페는 찜해도 좋을 듯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