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 추천, 노형 돈사촌에서 함냐함냐 : )

파인드제주 2019. 8. 16. 16:00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 추천, 노형 돈사촌에서 함냐함냐 : )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 추천하라면, 노형 돈사촌부터 추천드리고 싶어요 : )

스테이크마냥 두툼하고 신선한 비주얼 자랑하는 흑돼지 근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

제주시내 노형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공항이랑도 가까워 좋더라구요ㅋㅋㅋ

바로 맞은편이 노형동주민센터라서 네비찍고 가기도 편하고 찾기도 금방 찾음^-^

거기다 무려 '주차비'를 지원해주는 흑돼지 맛집! 완전 서비스 대박이에요+.+




노형 돈사촌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넓고 여유로워서 좋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한쪽에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단체 모임하기에도 제격일 듯ㅋㅋ

아무래도 고깃집에서 모임하게 되면 다른 일행이랑 섞이면 좀 그렇잖아요ㅠㅠ

흑돼지. 백돼지 근고기부터 김치찌개,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 등 메뉴도 다양함><



두툼 두툼~ 실물 갑!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 역시 노형 돈사촌이 답정너 : )

여기는 워낙 고기가 두꺼워 굽기가 어렵다 보니까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구워줌^^

완전 손품팔일 1도 없이 편하게 앉아서 수다떨며 먹을 수 있어 더 좋아요!



불판이 달아오르면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랑 멜젓, 버섯 등 올려주고 : )

적당히 익을 때까지 기다리면 되더라구요~ 직원분이 다 해주시니 진짜 짱 편함~

고기가 두껍다 보니까 기다리는 게 조금 지루하기도 했었는데요ㅋㅋ

그래도 맛있는 고기 익어가는 비주얼에 침 뚝뚝 흘리고 있으면 순삭임...+.+



고기 자르는 모습에서도 힘겨움이 느껴질 정도ㅎㅋㅋ 진짜 두툼하죠??+.+

저도 고기 좀 잘라봤다, 하는 사람이지만 흑돼지 근고기는 도전할 수 없을 듯(ㅠㅠ)

스테이크도 잘 구워야지 안그러면 맛대가리 하나도 없잖아요...ㅎㅎㅎㅎ

이런 흑돼지 근고기도 맛있게 구워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에는 돌돌돌 돌려가며 제대로 익혀주기~ㅎㅎㅎ

돼지고기니만큼 잘 익혀서 먹어야 하니까요>< 진짜 비주얼이 고기의 끝판왕...♡

저희 들어가고 나서부터 손님들이 막 몰려와서 직원분 완전 바쁘셨음 ;

홍길동처럼 서해 번쩍 동해 번쩍하면서 고기 굽고 다니시는데 신기했어요+.+



오동통~ 윤기 자르르~ 진짜 딱 다 되고 나서 그냥 하나 먹어봤거든요??ㅋㅋ

아무것도 안 찍고 안 곁들이고 그냥 먹었는데....세상 맛남...이 세상 고기맛이 아님...

그리고 나서 제가 좋아라 하는 상추랑 야채 넣고 함냐함냐 엄청 먹었네요><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 노형 돈사촌 흑돼지 근고기는 역시 언제 먹어도 일품이야♬



고기가 워낙에 두툼하다 보니까 비곗살 부분 살코기 부분이 나눠지는데요+.+

그래도 하나도 안 느끼고 안 텁텁하고 다 맛나더라구요! 이게 바로 흑돼지 근고기 매직 : )

씹는 맛도 좋고 육즙이 가득해서 다 씹고 넘길 때까지 진짜 고소하더라구요^^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 노형 돈사촌 저의 최애 메뉴!ㅋㅋ 김치말이 국수 : )

시원한 김치 육수에 탱글탱글 쫀득한 소면에다 김치, 야채까지 진짜 맛나답니다^^

지금처럼 후덥지근한 시즌에는 단독으로 후루룩 먹어도 제격이라는 점~

그리고 오동통 육즙 가득한 흑돼지 근고기 돌돌 싸먹으면 세상 더 맛있어요♬



보들보들 계란찜도 일품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라 하는 계란찜ㅋㅋㅋ

계란찜 나오는 고깃집들이 그닥 흔치는 않다 보니까 딱 나오면 너무 반갑더라구요^-^

야채도 송송 썰어져 들어가 있고 고소하니 담백하고 진짜 잘 먹었답니다 : )

고기 자체도 맛나지만 기본 반찬들도 꽤나 맛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인 것 같아요~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 노형 돈사촌 한상차림 다 해치우고 나면 진짜 배터짐 ♬



살코기도 부들부들 탱글탱글~ 퍼석거림이 없는 게 너무 좋은 듯ㅋㅋㅋ><

저희 아들도 고기 고기 노래를 부르는 스타일인데 여기 고기 진짜 잘 먹는답니다 : )

씹자마자 육즙 팡팡! 상추랑 같이 먹으면 아삭하니 궁합이 짱이에요^-^

어째 노형 돈사촌에서 고기 먹으면 다른 야채들까지 다 맛있는지 모르겠음+.+




김치찌개는 또 어떻구요+.+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더 맛있답니다^-^

고기 많이 많이 먹어도 꼭 식사는 해야겠다, 하시는 분들한테 강추하고 싶음 : )

구수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 진짜 먹을수록 꿀맛이더라구요~ㅎㅎㅎ

청양고추도 약간 들어간터라 칼칼하면서도 개운한게 진짜 짱이에요! 굿굿♬



제주시내 흑돼지 맛집으로 강추하는 노형 돈사촌! 다시 봐도 군침...츄르릅...

겉으로도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터라 먹고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은 비주얼이랍니다: )

어쩐지 여기에서는 배가 부르지 않는 것만 같은 신기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이왕 먹는 흑돼지 두툼해서 더 맛난 근고기로 즐겨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노형 돈사촌에서 2배 더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구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