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수제 빅버거 황금빅버거 비주얼 대박이야♬

파인드제주 2019. 8. 29. 15:32


제주도 수제 빅버거 황금빅버거 비주얼 대박이야♬





516도로를 슝슝 타고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제주도 수제 빅버거 맛집 : )

황금빅버거는 예이츠산장 펜션 내 자리잡은 곳이라 찾기도 더 쉽더라구요!ㅎㅎ

예이츠산장 자체가 동화 속 집처럼 예쁜 곳이라서 주변 풍경도 짱짱^-^

이번 여름에 물놀이 겸 다녀오고 나서 빅버거 생각에 다시 갔다 왔어요~♬♪

워낙 빵돌이 가족이라서 맛있는 버거집은 꼭 기억해두고 다시 가는 편+.+

황금빅버거는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수제 버거를 파는 곳이라 완전 딱이에요><



귀여운 뽀로로 친구들이 모두 있는 곳! 잔디 정원도 완전 매력적이라는^^

저희 아이도 휴가 때도 그렇지만, 이번에 갔을 때도 여기서 엄청 사찍 찍어댐ㅋㅋ

여기서 점심 먹고 516도로 타고 넘어가기로 해서 낮시간이였는데요 : )

중산간에 위치한터라 그닥 덥지도 않고 시원하니 버거먹기 딱 좋은 날....♡



제주도 수제 빅버거 황금빅버거 내부는 펜션만큼이나 알록달록~ㅎㅎ

원색 컬러가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진짜 예뻐요! 사진도 완전 잘 나온다는 점^^

촌스러운게 아니라 그냥 예쁨>< 저도 엄청 셀카 찍게 만드는 비주얼+.+

의자랑 테이블도 은근 앙증맞아서 진짜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더라구요 : )



무려 2003년부터 시작된 제주도 수제 빅버거!! 역사가 은근 오래됐죠??

그만큼 제주도민들이나 여행객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아 왔다는 증거 같아요 : )

저도 예전에 먹어보고 최근에 또 먹으면서 완전 반해버렸다는 사실+.+

제주산 식재료가 듬뿍 들어간데다 수제라서 건강하고 더 믿음이 간답니다^^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일단 수제 빅버거 맛집이니만큼 버거겠죠??

세트 메뉴가 있어서 인원 수에 맞게 주문하면 되니 더 편하더라구요~ㅎㅎ
커플세트도 있어서 빅버거 어떻게 다 먹어 하시는 분들도 돈워리><

패밀리셋트부터 해물라면까지 추가된 스페셜빅세트까지 완전 알차요+.+



제주도 수제 빅버거! 진짜...패밀리세트라고 해도 이건 대박...ㅋㅋㅋ

빅버거, 감자튀김, 샐러드, 탄산음료까지 완전 알찬 구성에 사이즈까지 짱짱 : )

먹기 좋게 컷팅되서 나오기 때문에 하나씩 집어서 먹으면 된다는><

기존 패스트푸드점 버거보다 훨씬 푸짐하고 건강해보이는 비주얼이죠??



성인 여자손이랑 비교해도 어마어마하죠?? 속은 또 얼마나 알찬지><

뭔가 수제라서 그런지 빵도 폭신폭신하니 텁텁하지 않고 부드럽더라구요ㅋㅋ

거기다 야채 듬뿍! 패티도 꽉꽉! 촉촉하니 부드러워서 좋았답니다 : )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게 아이들 먹기에도 굿굿♬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비주얼 갑ㅋㅋㅋ제주도 수제 빅버거 클라스~~

요즘은 버거도 단품 가격이 사악한데, 여기에서는 가격적인 면에서도 굿^^

부담없이 온가족이 맛난 수제 버거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

아이도 좋아라 하지만, 어른들도 좋아라 할 맛이라 더 괜찮더라구요ㅋㅋ



아이들이 먹는거라서 더 안심이 되는 제주도 수제 빅버거랍니다+.+

점심을 거하게 먹었는데도 지금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은 마음이 간절ㅋㅋ

내일이랑 모레는 잠시 비가 소강 상태던데 또 갈까 싶네요~ 히히~

뭔가 야채와 소스의 조화가 엄청 좋아서 전체적으로 진짜 맛있어요^^

주변 풍경도 좋으니 버거 먹고 산책하기도 좋고 주차하기도 편하구요 : )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감자튀김이랑 샐러드도 같이 먹기 딱임ㅋㅋ

저희 아이가 감자튀김 짱 좋아라 하거든요~ 버거 때문에 배부른데도 냠냠~

웨지감자의 매력이 있죠><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또 별미임 : )

수제 빅버거에 같이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까지 구성이 짱 알차요^^



제주도 수제 빅버거 종종 먹으러 갈 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ㅋㅋㅋ

저희도 이번에 갔다 왔지만, 인스타 피드 보고 친구네도 갔다 왔더라구요 : )

맛있는 건 공유하는 센스! 친구네 아들도 한창 먹을 때라 좋았다고+.+

제주산 식재료를 넣어서 만든터라 제주여행 먹거리로도 딱인 것 같다는><

예이츠산장의 동화같은 풍경도 구경하고 빅버거도 꼭 드셔보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