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중문관광단지 회포장 가능한 일광회센타 고등어회'-'

파인드제주 2019. 10. 29. 15:00


중문관광단지 회포장 가능한 일광회센타 고등어회'-'




중문관광단지 회포장은 물론이고 싱싱한 고등어회가 있는 일광회센타'-'

도민들 입소문타고 고등어회 맛나기로 유명한 곳이라서 최근에 다녀왔답니다 : )

고등어회는 싱싱할수록 맛있기 때문에 아무데나 갈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일광회센타는 중문관광단지 천제연폭포 바로 근처에 있어 여행 중에도 딱임ㅋㅋ

점심 특선부터 싱싱한 활어회까지 맛나게 즐길 수 있는 중문 횟집이에요♬



식당 내부도 대만족! 이렇게 모던하게 인테리어된 횟집은 찾기 힘들죠~

일광회센타는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 있어서 식사할 때도 너무 좋았답니다 : )

자리가 좋아서인지 밥맛도 더 좋고 상차림 세팅도 더 마음에 들었음^^

외식 장소로는 물론이고 손님 모시고 가기에도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ㅋㅋ



고등어회는 이렇게 싱싱한 상태로 바로 가져와서 회를 뜨는데요'-'

이래야 싱싱하고 맛있는 고등어회를 먹을 수 있겠죠? 진짜 군침이 막..ㅎㅎ

고등어는 성질이 급해서 바다에서 나오면 바로 죽는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활어에서 바로 회를 떠서 먹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음^^



고등어회가 준비되는 동안 스끼다시부터 쫘~악 세팅된답니다 : )

진짜 보기만 해도 세상 기분좋음ㅋㅋ 플레이팅도 참 정갈하게 나왔어요^^

중문관광단지 회포장은 물론이고, 식당에서 먹어도 이 정도><

횟집은 역시 이렇게 다양하고 싱싱한 스끼다시 먹는 맛이 있지요ㅋㅋ



전복장에 간장게장, 전복회 등등! 맛깔스러운 스끼다시가 한가득 : )

일광회센타 도민들이 인정하는 횟집이라 그런지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ㅋㅋ

사장님 친절하신 건 둘째치고 세팅도 정갈하고 메뉴도 좋구요+.+

가짓수도 넉넉해서 4인용 테이블이 넘치도록 스끼다시가 차려졌어요><



역시 처음에는 전복죽이요~ 맛있고 따끈한 전복죽으로 입가심~♬

적당한 그릇에 따끈하게 담겨져 나와서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에게도 딱이죠? 아이 먹이기에도 굿 : )

중문관광단지 일광회센타 전복죽 하나에도 정싱이 가득 느껴졌어요'-'



진정한 밥도둑! 리얼 밥도둑! 간장게장도 스끼다시로 나온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쫘~악 나오는 비주얼! 역시 맛도....두말하면 입아픔ㅋㅋ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하나도 안 짜고 안 비려요 : )



일광회센타 고등어회 등장! 심멎...ㅋㅋㅋ비주얼 대회 나가실건가..ㅋㅋㅋ

플레이팅부터 먹음직스러우니 좋지 아니한가!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구요^^

이렇게 맛있는 고등어회 중문관광단지 회포장으로도 강추강추입니다~

활어를 바로 잡아 회를 떠서 나오기 때문에 그 싱싱함은 말할 필요가 없어요'-'



고슬고슬한 밥에다 고등어회, 양념장 거기다 김을 싸주면!ㅎ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꿀조합 완성~ 고등어회는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는 게 진짜 마성의 고등어회...'-'

저희 부모님도 회 좋아라 하시는터라 부모님 생각이 절로 났네요 : )



초밥이랑 낙지탕탕~ 스끼다시도 저의 최애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마음에 쏙 드는 횟집 찾기도 쉽지 않은 것...너무 만족스러웠네요 : )

천제연폭포 근처라 관광지 두루두루 돌기에도 안성맞춤이었던 곳^^

중문관광단지 근처 회포장 괜찮은곳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강추드려요♬



전복게우밥도 여느 횟집과는 다른 비주얼~ 예쁘장하게도 나와요'-'

날치알에 김가루까지 싹싹 비벼서 먹어주면 정말 한그릇은 그냥 순삭이라는 : )

고등어회로 유명한 곳인데, 스끼다시까지 맛있으면 어쩌자는 것임??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 지리랑 매운탕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적당한 크기로 나오기 때문에 부담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음ㅋㅋ

사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매운탕 자체가 참 시원하고 맛나서..><

남은 밥에다 매운탕까지 쓱쓱 비벼서 먹고 나니 정말 풀이더라구요'-'



맛도 좋은데다 식당 자체도 깔끔해서 있는 내내 너무 편하게 먹었어요~

중문관광단지 내 자리잡고 있는 횟집이다 보니 여행 중 방문하기도 편할 듯ㅋㅋ

회포장도 가능하니 숙소에 포장해서 가실 분들 참고하셔도 좋겠죠??'-'

맛있고 싱싱한 고등어회도 먹고 중문관광단지 여행도 알차게 즐겨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