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오설록 근처 맛집 버거트레인 수제치즈버거 굿굿'-'

파인드제주 2019. 10. 25. 16:09


제주 오설록 근처 맛집 버거트레인 수제치즈버거 굿굿'-'




제주 오설록 근처 맛집 버거트레인! 수제치즈버거 진짜 존맛탱...'-'

오늘 점심 맥날 먹었는데 여기 버거 먹고난터라 맛이 없을 정도였어요ㅠㅠ

이제 제주맛집에서 수제버거 맛집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ㅋㅋㅋ

버거트레인은 오설록 근처라서 주변 풍경도 좋고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 )

빵부터 패티, 야채 하나까지 정성 가득했던 수제버거~ 굿뜨 굿뜨~

버거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핫플레이스랍니다 ♬



맛있는 커피! 손수지은 버거! 버거트레인한테 딱 맞는 것 같아요!ㅎㅎ

수제버거집 제주도에 많지만 아 진짜 맛있는데? 하는 곳은 흔치 않은데요 : )

버거트레인은 개인적으로 수제버거 베스트에 드는 곳이랍니다^-^

버거에 들어가는 야채도 직접 키우고 완전 프라이드가 팍팍 느껴지는 곳~



제주 오설록 근처 맛집 버거트레인 내부가 참 클래식하더라구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혼자서 먹기 좋은 자리도 있고 4인용 테이블도 있고 자리 많음'-'

주방에서 요리하시는 풍경도 구경할 수 있어서 지루하지도 않았네요 : )



수제로 만든 치즈버거라서 그런지 비주얼부터가 끝판왕....ㅎㅎㅎ

개인적으로 버거 완전 좋아라 하는터라 주문할 때부터 설렌 건 안 비밀'-'

여기는 빵도 바삭하게 나오기 때문에 이색적이었어요! 바사삭 : )

빵부터 식감이 좋아서인지 재료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네요^^



패티 두께 좀 보소....ㅎㅎㅎ 재료가 진짜 알차게 들어 있어요'-'

치즈도 적당하게 녹아서 빵이랑 고기랑 야채랑 같이 먹기 딱이었음 : )

수제로 만드는 버거는 진짜 뭐가 달라도 다른 것 같아요~~><

제주 오설록 근처 맛집으로 추천하는 버거트레인 치즈버거 굿굿 ♬



버거트레인은 족제비 커피를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했는데요!

세계 2위 생산국 베트남에서 직수입해오는 특별하고 맛있는 커피에요~

커피 열매를 먹은 사향 족제비 배설물을 이용해서 만드는데'-'

여러 과정을 거쳐 적은 양만 수확되기 때문데 완전 고급 커피라는^^


제가 마신건 족제비 코코넛 커피!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죠?

설탕이나 우유, 원유 등을 전혀 넣지 않고 족제비 원두, 코코넛 100%ㅋㅋ

설탕커피처럼 달달하니 진짜 입에 착 감기는 게 너무 맛났어요 : )



특별한 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던 버거트레인 수제버거'-'

여기 버거는 총 4종류인데, 종류가 간결해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ㅋㅋ

쓸데없이 메뉴만 엄청 많은 곳은 대부분 맛도 그저 그럼(ㅠㅠ)

치즈비거, 할라칠리버거, 비프칠리버거, 하와이안버거 딱 4종류에요^^

거기다 사이드 몇개, 음료로 이루어져 있어서 심플하답니다~♬



치즈버거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심쿵하게 만들었던 할라칠리버거ㅋㅋ

매콤하면서도 나초의 식감과 패티의 부드러움이 진짜 일품이었던 버거에요 : )

완전...어른이 취향 저격하는 맛이랄까? 입에 착 감기는 소스의 맛!

멕시칸풍 소스라서 이국적이면서도 버거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더라구요^^




버거트레인 버거들은 두툼해서 나이프로 잘라 먹는게 좋은데요'-'

하지만 잘 잘리기도 하고 한 입 크기로 자르니까 더 먹기 좋더라구요ㅋㅋ

할라칠리버거의 속살은 보기만 해도 매콤! 진짜 너무 맛났네요^^

약간 매콤하고 이색적인 맛이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요거 추천이요♡



언제 먹어도 맛난 웨지감튀까지~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하지요ㅋㅋ

제주 오설록 근처 맛집 버거트레인은 아이들 데리고 가도 딱일 것 같아요^^

아이취향, 어른취향 다 만족시키는 맛있는 수제버거가 가득함 : )

오설록 근처니까 오설록 포함 근처 관광지 두루두루 구경하면 딱임'-'



맛있는 치즈버거에 폭 빠졌던 날! 진짜 수제버거 맛집 인정...'-'

제주 오설록 근처라서 도민들은 물론이고 여행객분들에게도 강추해요ㅋㅋ

맛도 맛이지만 간단하게 포장해서 나중에 먹어도 맛있을 듯 : )

야채도 직접 키우는터라 건강하고 맛있게 버거를 먹을 수 있어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라 맛난 거 먹고 에너지 충전해야 하는 시즌><

버거트레인 정성 가득한 수제버거, 스페셜 족제비 커피까지 꼭 맛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