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조천 가볼만한곳 카페2085 자연과 함께 낭만을~

파인드제주 2019. 12. 17. 23:04




자연과 함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조천 가볼만한곳 카페2085를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푸른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른 카페들과 마찬가지로 이곳도 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곳이랍니다.

사방이 다 유리로 만들어 놓아서 분위기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탁트인 시야 덕분에 음료맛도 좋고 다 만족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네 카라반과 캠핑용 의자도 있어서 캠핑을 온것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근데 실내에 있는 카라반을 제외하고는

안에 들어가 볼 수 없게 되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18:30

라스트 오더 18:00


방문시에는 영업 시간을 확인하고 가세요!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오니 주차하기에도 편하답니다~


내부에들어서면 이렇게 시골 마을에 놀러온듯한 멋진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참 평화로워 보이는것 같아요 초록빛으로 가득 물들었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자전거도 한대 세워져 있구요

큰 나무도 있고 주변 잔디밭도 넓게 조성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마당에는 그네도 있는데~

그네는 탑승이 가능하여 푸른 자연을 느끼면서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동차로 되어진 공간도 있고,

야외에는 의자도 있고 해서 자연속에서 휴식을 즐기기에 좋더라구요!

주변 나무와 그리고 식물들까지 전체적인 풍경이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서 정말 멋있는것 같아요^-^

겨울이였지만,,,

날씨도 따뜻해서 이날은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답니다~





반짝반짝 조명이 있는 감성적인곳도 있었어요!

이곳에는 의자와 테이블도 있답니다~


의자들도 캠핑의자로 되어져 있어서 진짜 캠핑을 온듯한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향기도 정말 좋았는데요~

피톤치드로 코가 뻥 뚫리는것 같았어요^-^


실외와 실내 모두 제 맘에 쏙들었던것 같아요!!




삼면이 다 유리로 되어져 있어서 개방된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카페도 넓게 이루어져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창 밖으로는 돌담도 보이고 그리고 카페 2085에 잔디밭도 보였답니다.


내부도 역시 독특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자동차가 내부에 있었구요~ 그 안에는 화분들로 가득 꾸며져 있었어요~
다른 카페에서는 볼 수 없었던 풍경이였던것 같아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며진 곳이라 더 공간이 멋스럽게 보였던것 같아요




이렇게 내부에는 카라반도 있었답니다~
카라반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져 있었는데요!

내부가 조금 작아서 들어가서 먹기에는 조금 답답할것 같아요


* 안에서도 커피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내부는 어둡기는 하지만 그만큼 바깥 풍경은 더욱 잘들어오기에

멋진 풍경을 감상하기에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실내 곳곳에 식물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나무와 어우러진 주황빛 조명들로 반짝이는 풍경이 정말 예뻤어요!


연말연시에 즐겨보기 좋은곳 같았어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


조금 늦게까지 영업을 했음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드는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천장을 자세히 보시면 천장에 난로가 달렸는데요!

양쪽 난로가 크게 있고 그 열기가 배관을 통해서

전달해 전체적으로 따뜻하게하는 구조가 신기했어요!


한 겨울도 별로 춥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라 정말 신기했어요!




제주 조천 가볼만한곳 카페2085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음료와 간단한 디저트와 그리고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오늘의 메뉴 이런식으로 그날 마다 인기 있는 메뉴가 판매되고 있기도 하네요!

아메리카노와 , 딸기스무디 그리고 생크림 크로와상을 주문해보았어요~





밖은 공기가 차가운데 또 안은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움츠렸던 몸이 펴졌어요!~ 노란빛의 조명들로 따뜻한 느낌을 준답니다^-^

그리고 이곳은 노키즈존, 애견동반 출입 불가, 상업촬영금지 라고 하네요!


아이들 데리고는 못갈것 같네요 ㅠㅠ





카운터 옆쪽엔 담요가 마련되어 있어서

담요까지 캠핑용품처럼 놓아주셨더라구요~


테이블에도 여러 소품들을 놓아두어서 소품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잠시 내부 분위기를 만끽하는 동안에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판에 사진으로 나와 있어서 메뉴 고르기에 더 쉬웠던것 같아요

이곳은 음료들도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져서 나와서

더 맛스럽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것 같아요^-^





크로와상과 생크림은 조합이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여기에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면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딸기 스무디도 새콤달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가 정말 듬뿍 올려져 있었어요


이곳에 있는 메뉴들은 하나하나 다 보면 비주얼이 좋아서

정말 맛스럽게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정말 말이 필요없는 카페2085!

근처에 사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시간을 보내러 하루를 계셔도 좋을것 같아요!


여행을 가신다면 연인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쉬었다기 좋은것 같아요

이번에는 짤막하게 시간을 보냈지만 다음에는 좀 더 오래 머물다 갈것 같아요

오래 머물지 못해서 아쉬운것 같아요 ㅠ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해서 더욱 좋았던것 같은데요~


주변이 숲으로 되어져 있어서 창문 너머로 느껴지는 경치가

정말 숲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싱그러운 향기가 감돌고 있는 예쁜 곳이랍니다.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느낌이 들었던 카페 같아요


아는 사람들만 아는 카페라서 조용한 느낌이 들어서 좋은것 같아요^-^

기회가 되신다면 카페2085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