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화조원!

파인드제주 2020. 1. 6. 23:53




제주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화조원!


애월에 아이들에 눈을 사로잡을만한 테마파크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가보았어요! 아이들과 주말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요즘은 1월인데도 날씨가 따뜻하다고 좋아가 나들이 떠나기 좋은 날 같아요

주변에 갔던 분들을 통해서 좋은 평가를 받아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한번 가보네요^-^


화조원 덕분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주말이 된것 같아요!

제주 화조원은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어요

애월에 있는데요~ 근처 관광지들이 많아서 다른곳도 들려보면서

함께 즐겨보면 좋을것 같아요





입구에 있는 간판 부터 새를 테마로 한 공원인지 한눈에 알 수 있겠더라구요

귀여운 부엉이가 우리를 맞이하고 있었는데요

주차장도 넓게 이루어져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했습니다.


얼른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띠는 비주얼을 보여주는 새가 보였는데요

엄청나게 잘생겼던 독수리가 우리를 반겨주더라구요^-^

깃털부터 시작해서 부리까지 눈빛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이런 맹금류는 가까이서 본 적이 없었는데 정말 멋있었습니다.

이렇게 가까이서 새를 볼 수 있는 기회를 화조원에서만 누릴수 있습니다





화려한 깃털을 뽐내는 앵무새도 있었습니다

앵무새가 생각보다 작은 줄만 알 았는데 화조원에서

본 앵무새는 정말 컸어요! 붉은색과 푸른색 그리고 초록색으로

예쁜 깃털을 가진 앵무새였습니다.





화조원에서는 새만 있을 줄만 아는데

새 말고도 다양한 동물을 만나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먹이 통을 들고 다니면서 동물들과 교감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알파카도 있었는데요. 알파카는 자연속에 풀어져 있었어요

티비 속에서만 보던 알파카를 보는 것도 신기한데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게

더욱 신기했던것 같아요^-^




알파카는 흰색 외에도 갈색 등등 다양한 색을 가진

알파카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눈이 정말 착하고 순해보였던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알파카카 먹이를 먹는 모습을 흉내내더라구요

아이들에 표정에 저도 웃음이 터져나왔던것 같아요

이날은 정말 우리 가족 모두 다 알파카에 매력에 퐁당 빠졌던 시간이였답니다





순백에 깃털을 자랑하는 백조도 있었어요

제주 화조원에서 제가 좋았던 점은 새들이 갇혀 있는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걸어다녔던 점 이였는데요

아이들에게도 교육적으로 동물과 사람이 하나 되고 어우러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산책로도 잘 조성이 되어 있어서

정원에 놀러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곳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곳곳에 벤치나 테이블이 있어서 관람하는 중간중간 쉬어 갈 수 있었습니다





제주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화조원에서 즐겨보세요!

그리고 부엉이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실제로 가까이서 보니

정말 멋있었던것 같아요 부엉이는 정말 눈빛이 멋졌는데요

깃털이 어쩜이렇게 영롱한 빛깔인지 흰색과 갈색에 조화가 정말 멋있었습니다.





고고한 눈빛을 풍기던 멋진 새들도 있었구요

그리고 길을 가다가 만나 라쿤 정말 갈색빛에 알록달록한

모습을 가진 라쿤이였는데요~ 너무 귀여운 모습에 반했어요

제주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찾는 분들은 화조원에서 동물을 감상해보세요


모두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게 참 좋았어요

사람에 손길을 무서워하지 않은 동물들을 보니 신기했던것도 같아요






이렇게 온실도 있었는데요.

안에는 다양한 종류에 새들과 식물들로 조성이 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곳곳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동물들과 체험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화조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입구쪽는 카페도 있었는데요

카페안에는 기념관도 있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소소하게 즐겁게 구경을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아이들과 살짝 티타임을 가지고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가보았는데요


제주 화조원에서 아이들과 신나게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던것 같아요^-^


이번 주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