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 방문!

파인드제주 2020. 1. 13. 19:31




육지에서 친구들이 놀러와서 흑돼지 먹고 싶다고해서 찾은 돈사촌 노형점!
저희 집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흑돼지가 생각날때면 찾는답니다.

흑돼지에 육즙이 가득해서 맛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그리고 위에 처럼 상추를 베이스로 까록 위에 고기와

마늘 그리고 쌈장 등을 올려서 먹어도 맛이 꿀맛이에요


역시 쌈은 한 손 가득히 먹어야 그 맛이 더욱 배가 되는것 같아요


돈사촌은 노형주민센터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오후 시간대 부터 문을 열어서 저희는 저녁식사를 하는 것이여서

6시 30분으로 예약을 해보았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넓고 쾌적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깡통 테이블로 되어 있었어요

갠적으로 이런 느낌에 테이블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다른 곳은 깡통 테이블이라면 의자도 받침이 없는 의자가

대부분인데 돈사촌은 의자도 뒤에도 등을 기댈 수 있는 곳이 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0^





밑반찬으로는 파김치, 양파지, 계란찜 등등 다양한 반찬들이

차려져서 나온답니다. 반찬을 먹다가 모자라다 싶은 반찬이

있으면 셀프코너를 이용해서 떠서 드시면 됩니다.


파김치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많이 익지도 않고 적당 히 익어서 너무 맛있어요

파김치 같은 경우는 고기와 함께 먹어줘도 맛있었어요


싱싱한 재료를 사용하여 반찬들을 만든답니다!




뚝배기 사발에 나온 계란찜!

안에는 파가 숑숑숑 들어가 있었구요


그리고 계란찜이 정말 푸짐하게 담겨져 있었어요

한숟깔 가득 퍼서 먹어도 양이 많아서 그런지,, 사라지지가 않더라구요


글구 돈사촌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는 주민센테에 하면

요금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돈사촌에서는 이렇게 연료를 사용해서 고기를

구워주어 더욱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햄스터 톱밥같이 생긴 원료는 참나무라고 합니다.


참나무에 향이 가득 들어간 고기라 그런지 그맛은 더욱 배가 되는것 같아요

나무에 향이 고기에 들어가 건강한 흑돼지를 맛볼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흑돼지 근고기는 이렇게 불판이 뜨겁게 달궈지면

그때 올려서 먹어주면 됩니다.


근고기 전문점이라 근고기만을 드실 수 있으니 방문 시 참고!


사장님께 굽기전에 한컷 사진 좀 찍겠다고 했더니 찍으라고 하더라구요

(직접 고기를 구워주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기다리면 고기가 금방 구워진답니다)





고깃집 가면 은근 고기 누가 구워야 하는 눈치가 보이잖아요

그런 걱정 1도 안하게 되는 너무 좋은 제주 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인것 같아요


흑돼지에 도장도 직혀 있고 정품 흑돼지임을 인증해주네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구워주웠어요

고기 두께가 두꺼운 만큼 고기 굽기란 쉽지 않은데,,,,


돈사촌에는 그런 걱정은 하기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구워주니 정말 편했어요!!!!!




맛있게 흑돼지가 구워지는 중 !

정말 붉은 빛깔을 가득 담고 있는 흑돼지가

맛스러워 보였는데요~~ 이렇게 잘라 놓으니 꼭

스테이크 같아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고기에 두께가 정말 남달랐어요 !!!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해서 다른 제주 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과는 달라요






고기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고,

멜젓도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지고 있어요


저는 멜젓 없이는 이제 고기를 못 먹겠더라구요

근데 돈사촌에서는 이렇게 멜젓도 함께 나오니 더욱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해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써요

먹는 속도에 맞춰서 구워주는게 정말 편했답니다!


직원분이 정말 센스가 있었어요





육즙탱탱 큼지막한 사이즈에 정말 반하고 말았어요

셋이서 먹는 내내 정말 말이 없었는데요


역시 흑돼지하면 돈사촌 노형점 흑돼지 같아요 ㅋㅋ

먹는 동안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았답니다.





하나 먹고, 두개 먹고 젓갈에 찍어서 먹고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들과 왔는데 영상통화 한 남편이 자기도 먹고 싶다면,


다음에는 남편과 돈사촌 데이트를 하고 와야겠어요,



쌈도 큼지막하게 싸서 먹기도 하고 그리고 고기는 또

큼지막하게 잘라주어서 육즙이 팡 터지는게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두부와 김치가 가득 들어가 푹 익어서 나왔던 김치찌개!

항상 밥으로 마무리를 하는데요,,, 정말 안 시켰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김치찌개를 먹으니 정말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이걸로 해장하면 정말 만사가 오케이 일것 같아요^-^


술 주문을 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글구 김치말이 국수는 꼭 시켜먹어야 해요!


다음범에는 1인당 1개씩 시켜서 먹어야 겠어요

그만큼 정말 맛있었는데요~

육수의 시원하고 싶은 맛과 김치의 잘익음 그리고

오이의 아삭함까지 정말 맛있는 김치말이국수 였습니다


왜 별미인지 알것 같더라구요^-^ 시원하고 정말 대박이였던것 같아요


제주 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에서 맛있게 식사를 했는데요

흑돼지는 역시 배신하지 않는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