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캐릭파크 시간가는줄 몰라!

파인드제주 2020. 1. 14. 23:38




추운날 가보기에 좋은 캐릭파크!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요소들이

실내에 있어서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사진 속 처럼 피규어들도 전시가 되어 있구요

그리고 곳곳에 체험을 할수 있는 시설들이 정말 다양해요~

제목 처럼 시간가는줄 모르게 재밌게 놀다간것 같아요^0^


오늘은 제주날씨가 정말 추웠는데 이런날도 정말 문제없이

방문하기 좋답니다. 그리고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도 체험이 가득하답니다.




입장료는 대,소인 구분 없이 11,000원에 입장료를 받고 있어요

입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민은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도 가능하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커다란 킹콩이 있어요~
저는 처음 킹콩이 손으로 자동차를 부수고 있는 모습을 보고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


진짜 자동차 인줄 알고 식겁을 했다지요




글구 이렇게 자동차도 대여할 수 있어요

대여비는 무료 이구요! 매표소에 간단히 정보만 작성을 하면

바로 무료로 자동차를 빌려준답니다. ㅎㅎ
빨간색부터 시작해서 하얀색 자동차 까지 있었어요


어린 아이들은 이렇게 자동차를 대여해서 빌려서

캐릭파크 내를 둘러보는게 더 좋답니다!





실내는 캐릭터들로 가득 꾸며져 있었는데요

귀여운 캐릭터 부터 시작해서 내부가 정말 멋지게 꾸며져 있었어요


벽면으로는 이렇게 리락쿠마로 전시를 해둔 곳도 있구요

처음 초입부는 거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였답니다.





소원나무도 있었어요

나무에 걸려 있는 종이가 캐릭파크에 오신 분들에

소원이 다 달린거에요~ 정말 많은 소원들이 달려 있지요!


그리고 나무 옆으로 되어진 곳을 따라 올라가면

똥존 체험장도 있어요. 그곳에는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여기 미끄럼틀은 어른들이 타도 재밌어요^-^




고기잡기 체험장도 있었어요, 여기는 정말 아이들한테 인기만점

곳곳에 무료 체험들이 많이 있어서 키즈카페 저리가라 였어요,

그리고 어른들도 같이 체험을 하면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재밌었어요

하하호호 웃으면서 체험을 했던것 같아요^0^


물 속에는 정말 다양한 물고기들이 가득했느데요

반짝반짝 빛이났답니다, 비주얼 멋지져??





VR체험장도 있었어요, 사진 속 처럼 동그란 의자에

앉아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되어져 있었어요


움직임이 정말 재밌더라구요^0^ 하하호호 웃으면서 체험을 할 수있었어요


요거는 이용료가 있었어요, 그치만 이용료 내고 즐기기에 제격@



스크린에 공을 던지면서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이것도 역시 무료랍니다. 단계별로 테마가 달라져서

너무 재밌었어요, 사진은 허수아비를 잡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그리고 모기 등등 다양한 체험들이 있었어요^0^




다른 곳 가면 천원 이용료를 내고 타야하는데

캐릭파크에는 요것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1회 사용 원칙으로 하고 있다구 합나다.


아이들 정말 정신 없이 즐기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엄마와 아이 모두 땀 흘리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캐릭파크 인것 같아요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딱이랍니다!




포크레인 체험도 할 수 있었구요,

눈길이 가는 곳 마다 다 체험이여서 어떤 체험을 할까

고민이 되는것 같아요, 제주 아이랑 가볼만한곳에서 체험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아이들과 추억을 많이 많이 쌓을 수 있어요


부모도 즐겁게 놀 수 있어서 더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그리고 로봇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어린 아이들은 사진 속 처럼 부모와 함께

체험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되어 있어서 5살 아이들 부터는

혼자서도 탈 수 있을것 같았어요,


즐거운 로봇 체험까지 다 마치고 난 후 에는  에어바운스 체험장으로 갔어요





정해진 순서에 맞게 둘러보는게 좋답니다.

거의 실내로 되어 있어서 추운날에도 즐기기에 제격!


사진 속 처럼 에어바운스 체험장은 정말,,, 캐릭파크에 빅재미에요^-^

에어바운스도 정말 많더라구요,, 갈때마다 추가되는 느낌,,ㅋㅋㅋ


5세 이하 아이들이 놀수 있는 에어바운스 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에어바운스 같은 경우는 어른들도 들어가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





아이들이 정말 뛰어다니면서 땀 흘리면서 놀았답니다.


에어바운스 안에는 미끄럼틀도 있었구요

아이들이 앉을 수 있는 의자와 다양한

즐길거리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에어바운스 체험을 하고 난 후에는

선물샵으로 갔어요 ㅋ





선물샵에는 이렇게 다희연 제품이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다희연은 녹차로 유명한 곳인데요, 보는 순간 제품 구경하느라

정신 없었어요 ! 녹차 하나 구매를 했답니다^-^




족욕을 할 수 있는 체험장도 있었어요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에 캐릭파크 매력은 어디까지인거져?


사진 속 처럼 앉아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되었답니다.

설명도 잘 해주셔서 더욱 즐겁게 족욕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다른 족욕과는 다르게 녹차를 사용해서 체험을 했어요

발이 정말 부드러워진 느낌이었는데요


잠시나마 족욕을 받으며 힐링 충전을 했어요!
아이들이 조금 크다면 부모는 족욕을 받으며 데이트를

아이들은 에어바운스 체험장에서 놀면 좋을것 같아요.

야외에는 썰매 체험장과 숲속바이크 체험장도 있어요,

아이와 즐길곳을 찾는다면, 캐릭파크로 달려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