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겨울오름의 매력 제주도 오름 바리메오름

파인드제주 2020. 2. 9. 20:00


  

겨울에도 오름 다니기를 멈출 수 없죠!

겨울에도 가기 좋은 제주도 오름 중 바리메오름 다녀왔습니다


눈이 쌓인 오름의 모습을 더욱 매력이 넘쳤는데요

조금 추웠지만 천천히 올라가 보았던 오름은 정말 좋았습니다!


오름을 다녀오고 난 후에는 근처에 있는 제주양떼목장에도 들렸습니다

양과 토끼, 말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녀왔던 두곳의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주공항에서도 차로 약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오름입니다

애월읍에 위치한 곳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ㅎㅎㅎ

 

 

바리메 바로 옆에는 족은바리메도 있는데요

두 오름 모두 인기가 많은 오름이랍니다 ㅎㅎㅎ

두곳 모두 함께 방문하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족은바리메는 다음에 올라가 보기로 하고 바리메만 올라갔습니다

 

 

중간중간 계단이 있기도 합니다

정상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데요

천천히 올라가 보니 약 30~40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네요 ㅎㅎㅎ

 
눈이 소복하게 쌓여 있어서 분위기가 더욱 좋았던 날입니다

눈이 쌓여서 좀 춥기는 했지만 이게 바로 겨울 오름의 매력이겠죠? ^^

 

 

눈이 쌓이기도 하고 경사가 제법 높아서 천천히 올라가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 조심조심 올라가 보았죠!


요즘 함께 오름을 같이 다니는 친구와 방문을 하였는데요

예쁜 오름의 모습에 푹 빠져서 힘든 것도 모르고 쑥쑥 올라갔답니다

중간중간 사진 찍는 것은 잊지 않았죠 ㅎㅎㅎ


이렇게 다녀왔던 오름 사진들을 나중에 보면 더욱 기억이 생생하게 나더라구요

제주도 오름 많이 다니면서 사진을 마음껏 찍고 싶네요 ^^

   

 

이미 앞서가시는분들의 발자국도 보입니다

많은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오름인만큼 이날도 많은분들이 방문하셨더라구요!


제주도 오름 방문하시기 위해 여행을 오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제주공항과도 그리 멀지 않은 오름이니 참고하세요!

 

 

밑을 바라보면서 잠시 쉬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보니 괘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탁 트인 풍경을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주 상쾌하고 시원한 바람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좋았습니다 ㅎㅎㅎ

 

 

친구와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올라오다보니 금방 올라왔는데요

오래걸리지 않았는데도 이런 멋진 풍경을 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오름에서 한라산도 보이고, 노꼬메오름도 보인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오름들도 많이 보이고, 비양도까지 보입니다

날씨가 좋은날에는 더욱 선명하게 보이니 더욱 좋습니다 ㅎㅎㅎ

 

  

제주도에는 이렇게 짧은 시간을 소요했는데도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는 오름이 많아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오름이기도 했습니다


제주도 오름 중 이곳을 오기를 정말 잘햇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이렇게 눈이 쌓인 오름의 모습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거든요 ^^

눈이 쌓인 겨울 오름의 매력을 느끼고 왔습니다~~~!!

  

  

이렇게 나무에 쌓인 눈의 모습도 예뻐 보였습니다

소나무에 눈이 쌓인 모습을 카메라로 찍어 보기도 했습니다

눈이 쌓인 모습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오름 곳곳을 꼼꼼하게 살펴보기도 하였습니다

오름 곳곳의 있는 나무들과 식물들을 살펴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처음보는 이름 모를 식물들도 많아서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오름에 올라가는 동안도, 정상에 올랐을때도 아주 좋았습니다

제주도 오름 방문하기도 완벽하게 하고 왔습니다 ^^


이렇게 오름을 다녀와서 기분이 아주 좋아졌는데요

그 기분 그대로~ 근처에 있는 관광지도 한군데 가보자고 하였습니다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근처에 있는 제주양떼목장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자유롭게 뛰어 놀고 있는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양떼목장은 08:00부터 22:00까지 운영되는 곳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들어가보면 이렇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자연에서 지내는 동물들이 있는 곳으로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데요! 주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체험하세요 ^^

  

  

카페가 있어서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카페 입구에서 사슴이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는 모습인데요

동물들이 있는 곳인데 꽤 자유로운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ㅎ

 

 

카페에서 먹이를 구입해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었습니다

귀여운 아기 양부터 큰 양들까지 아주 많았습니다

그리고 양 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많아서 더욱 좋습니다


동물들이 있는 곳이라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곳입니다

넓은 잔디밭도 있어서 마음껏 뛰어 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제주도 오름 그리고 양떼목장까지 다녀왔는데요

아침 일찍부터 가니 두곳을 방문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 서부권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바리메오름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근처 가까이에 있는 양떼목장에 들려서

동물친구들도 만나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