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힐링여행 떠나보자~! 우도 여행 우도봉

파인드제주 2020. 2. 6. 20:00

친구들과 함께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제주도에서도 인기 많은 관광지인 우도 여행 다녀왔습니다

우도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렘이 가득한 곳인데요

아름다운 곳으로 방문할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우도봉 올라가서 멋진 경치도 감상하고,

맛집에서 식사도 하고~ 여러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만들었니다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의 여행시에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참고해서 멋진 여행을 다녀오면 좋겠습니다! 모두 집중하세요~~!!

우도로 향하는 배를 타기 위해 도착하였습니다

아침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부랴부랴 달려오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얼른 우도를 가서 우도봉에 올라 보자면서 출발하였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역시나 많은분들이 우도를 가기 위해 준비하고 계셨답니다

저희도 탑승을 하기 위해 승선신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탑승하는 모든분들을 적어주셔야 하고, 신분증을 지참해주셔야 하는데요!

혹시나 신분증을 깜빡하신분들은

한쪽에 무인발급기가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ㅎㅎㅎ

배에 탑승을 해서 가는길만으로도 두근두근!!

힘차게 바다를 가르며 달려가 봅니다

우도까지는 그리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아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약 15분 정도면 갈 수 있었답니다!

배 멀미로 고민이신분들도 참고하셔서 우도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우도로 가는길에 보는 주변 경치도 아주 끝내줍니다

날씨가 많이 좋은편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춥기보단 시원함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참고로 배는 성산항뿐만 아니라 종달항에서도 탈 수 있답니다

배 안에서는 이렇게 새우깡도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바다 위를 날고 있는 갈매기들에게 줘볼 수 있답니다

우도를 가는길에 빼놓지 않고 해보는 것이기도 합니다 ^^

새우깡을 하나 들고 손을 쭉~ 뻗어 있는데 갈매기가 휙~ 하고 낚아채죠!

처음에는 가져가지 않아서 관심이 없나 했는데

나중에 한마리가 물어가니 점점 더 많이 낚아채더라구요 ㅎㅎㅎ

어른들은 물론이고, 어린 아이들도 정말로 좋아하는데요

미리 새우깡을 챙겨오셨다가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도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밥을 먹었답니다

맛있는 보말칼국수와 해물라면 등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식사를 하고 나서 주변을 돌아보다가, 올라가기로 하였습니다

우도에 일찍 도착을 해서 시간이 여유롭게 있었는데요

점심을 먹고도 시간이 많이 남아서 천천히 둘러 보기로 하였습니다~!

우도는 소가 누워있는 모습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우도 안에 있는 우도봉도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우도까지 왔는데 올라가지 않고 그냥 지나칠 수는 없겠죠!

생각보다 경사가 있어서 운동화를 꼭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

천천히 오르다보면 이렇게 말들도 볼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동안 주변을 두리번거리면서 구경을 하게 됩니다 ㅎㅎㅎ

처음에 친구들과 놀러가기 위해 목적지를 정할때,

어디를 갈까 엄청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한 친구의 추천으로 우도 여행 가자고 결정이 난거랍니다!

우도 여행 추천했던 친구에게 좋은생각이였다면서 칭찬이 끊이지 않았죠 ㅎㅎ

우도는 가족여행으로도 많이 찾고, 친구들과의 여행으로도 많이 방문하십니다

저희처럼 힐링여행을 주제로 삼아 떠나기 딱 좋은 곳입니다!

우도 여행 하면서 눈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리봐도 멋있고~ 저리봐도 멋있는 풍경들이 반겨줍니다 ㅎㅎㅎ

저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풍경사진을 마음껏 찍어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최고였죠 ^^

천천히 걸어보면서 우도를 제대로 즐겨보았습니다~!

발길이 닿는 곳 마다 멋진 풍경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ㅎㅎㅎ

많은분들이 우도의 멋진 풍경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

오랜만에 친구들과 힐링여행을 하니 스트레스가 뻥 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역시 스트레스도 별거 없이 이렇게 여행을 떠나는게 최고죠!

맛있는 음식들과 멋진 풍경이 있으니 정말 좋습니다

우도에서는 여러가지 체험들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동굴보트관광도 가능한데요

나름 저렴한 가격에 체험이 가능해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ㅎㅎㅎ

저희도 해볼까했는데, 날씨가 좀 흐려서 다음에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도에는 외부차량이 들어갈 수가 없는데요

렌터카나 전세버스 등은 우도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답니다

참고로, 제주도차량은 가능하고,

1~3급 장애인과 만65세이상 노약자와 임산부, 만6세미만 영유아, 등을 동반한 경우나

우도에서 숙박을 하는 렌터카에 경우에는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외부차량 반입이 불가능하다보니 스쿠터 등을 대여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스쿠터를 타면서 여행 기분을 더욱 내기도 하죠

우도안이 생각보다 넓어서 걸어서는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시간별로 버스가 다니기도 하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버스를 타고 다녔던 적도 있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바다 앞에서 해산물들을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바다를 보고 앉아 바로 썰어주시는 해산물을 먹어 볼 수 있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우도에서 자고 가야겠다면서 돌아갈때는 엄청 아쉬워했답니다

올해 한번 더 우도를 방문하자고 약속해 보기도 했습니다 ^^

우도 바다의 색이 정말 투명하죠???

너무나 깨끗해서 물속이 훤히 보이는 바다입니다

제주도에서도 예쁜 바다로 손꼽히는 곳일아고 할 수 있죠 ㅎㅎㅎ

이렇게 친구들과 다녀왔던 우도 여행 아주 최고였습니다

제대로된 힐링여행을 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

여러분들도 우도여행 계획을 세워보는건 어떨까요?

우도봉 올라가서 멋진 경치도 감상하고~

푸른 바다도 보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