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멋진 풍경이 기다리는 제주도 오름 삼의악

파인드제주 2020. 2. 13. 21:30


 

친구와 함께 제주도 오름 중 삼의악 방문을 하였습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곳으로 가볍게 갔다 오기 좋은 오름입니다 ㅎㅎㅎ


힘들지 않게 올라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오름인데요!

부담스럽지 않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날씨마저 좋았던 날이여서 오름에 다녀오기가 딱이었습니다

오름을 올라갔다 내려오면서 바로 근처 산천단 곰솔도 보고 왔습니다

두곳을 함께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해드리기도 합니다!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오름으로,

아라동 역사문화 탐방로에 속해 있기도 한 곳입니다

삼의악 트레킨 코스도 있어서 연계되어 둘러 볼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역사문화 탐방로 답게 자연의 신비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게 진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

 

  

 

발걸음 내딜때마다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살펴보게 됩니다 ㅎㅎ


함께 갔던 친구와 저는 오름을 오를때 천천히 올라가는 편인데요

정상 끝까지 빨리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여유롭게 올라가면서 주변을 살펴보며 가는게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제주도 오름 방문하실때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가세요

여유롭게 올라가면서 주변 경치를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게 바로 오름의 매력인 것도 같구요 ^^

 

 

이날은 올라가는길에는 사람들을 만나지는 못했는데요

오히려 고요하고 한적한 분위기의 오름도 좋았습니다

뭔가 평화로운 분위기의 오름이여서 마음도 차분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ㅎ

  

 

올라가는 동안에도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저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서 천천히 올라가면서 찍어 보았습니다


저처럼 풍경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오름에 올라가면서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제주도 오름들은 올라갈때마다 기분이 다른 것 같습니다

    

  

올라가다보면 노루물이라고 해서

야생 노루들ㄷ이 마시는 마르지 않는 물도 있더라구요 ㅎㅎ

동물들이 살고 있는 자연인만큼 소중하게 다루는 것도 중요하겠죠?

저는 올라가는 동안 쓰레기가 보이거나 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답니다

   

 

멀리 바다의 모습까지 훤히 보이는 모습에 한없이 바라보게 됩니다

이렇게 오름을 올라와서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풍경을 감상할때 이래서 오름에 오는구나 싶었답니다 ㅎㅎㅎ

  

  

올라갈때 보는 오름과 내려올때 보는 오름의 느낌은 다릅니다

마치 처음 오는 곳인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우거진 나무 숲 사이를 걷는 기분은 너무나 좋습니다

도심 속에서 살짲ㄱ만 벗어나서 만나는 오름인데요

이렇게 도심속의 못브과는 전혀 다른 곳이여서 신비롭기도 합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도민분들도 많이 찾는 오름일텐데요

제주공항과도 그리 멀지 않고,

제주별빛누리공원과도 가까워서 함께 들려보아도 좋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다른 여러 오름들도 많답니다

근처에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많기 때문에 여행 중 오름에 들리기도 좋습니다

 

 

내려오는길에 중간중간 이름모를 열매들도 구경하였죠~

처음보는 열매들이여서 만져보지는 않았지만,

색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서 오기도 하였습니다 ㅎㅎㅎ

  

  

한쪽에는 돌들이 쌓여 있기도 했습니다

아마 오름을 방문하시는분들이 쌓아 놓은 것 처럼 보였는데요

저희도 재미삼아 돌 하나씩 올려 보기도 하였습니다 ㅎㅎㅎ

 

 

  

오래 걸리지 않고 올라갔는데도

여러 다양한 풍경을 보기도 하고~ 운동도 되고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제주도 오름 다녀왔는데요! 아주 상쾌한 기분으로 내려왔습니다

내려오면서 바로 근처 산천단 곰솔도 보고 오기로 하였습니다


오래된 곰솔나무를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이왕 온거 함께 보고 가기로 하고 잠시 들렸다 가기로 하였습니다~!

 

 

산천단 곰솔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기도 합다

그리고 곰솔 나무 뿐만 아니라 여러 나무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연중무휴로 08:30부터 18:00까지 관람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공영주차장은 물론, 편의점과 화장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웅장한 모습의 곰솔나무들을 보고 있으니 신기했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아주 조용한 분위기였는데요

바람 솔솔 부는 소리만 나니 아주 평화로운 분위기였습니다 ㅎㅎㅎ


천천히 걸어보면서 산책하는 느낌으로 즐기기도 하였고

곰솔 나무 아래에서 사진을 찍어보기도 하였습니다 ~~~!!

  

 

이렇게 보여드린 두곳 어떠신가요?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죠~?

제주시에 위치해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오름 중 부담없이 가기 좋은 곳으로

삼의악 방문해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고 오세요!

다양한 모습의 풍경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오름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오름을 방문한다면, 산천단까지 방문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두곳 모두 마음의 힐링이 되는 장소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