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실내관광지추천 제주여행지 아쿠아플라넷

파인드제주 2020. 2. 14. 21:00


  

제주도 실내관광지 중 어디를 좋아하시나요~?

온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제주여행지 아쿠아플라넷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여행지로 인기만점인 곳인데요

아이들은과 어른들 모두 관람하기 좋은 곳으로 가족들이 많이 방문한답니다


그리고 실내관광지이기 때문에 흐린 날에도 방문할 수 있죠!

요즘처럼 쌀쌀한 겨울에도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ㅎㅎㅎ

저는 방문 후 근처 가까운 꽃담팥집카페에도 들렸는데요

여행지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까지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 1833-7001

연중무휴로 10:00부터 19:00까지 운영되는 곳입니다 (매표마감 17:50)


관람요금은 성인 41,000원, 청소년 39,300원, 어린이 37,300원입니다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제주도민 할인 등 참고해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ㅎㅎㅎ

    


실내관광지여서 겨울에 방문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었는데요

날씨에 상관없이 여유롭게 관람이 가능한 곳이여서 더욱 좋습니다 ㅎㅎㅎ

 

      

동부권에 위치한 제주여행지 중 많은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죠


처음보는 종류의 해양생물들이 정말 많은 곳이랍니다

귀여운 펭귄과 물범 등의 동물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볼거리가 다양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있다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전시도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관람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어른들도 신기한데 아이들은 얼마나 신기할까요?^^

확대를 해서 보거나, 직접 만져보거나 할 수 있게 전시되어 있는 것도 있습니다


관람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깨끗한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동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귀여운 거북 친구들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제주바다 보호대상해양생물 중 거북 종류들도 있는데요

남방큰돌고래와 푸른바다거북, 매부리바다거북, 점박이물범 등이 있다고 합니다


 

상어들의 모습도 보이고, 귀여운 물범, 물개 등 큰 동물들의 모습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크기가 큰 동물들이더라도 헤엄치고 있는 모습은 마냥 귀엽더라구요


이곳에는 정말 큰 대형수족관도 있는데요

커다란 가오리와 상어 그리고 작은 물고기들까지 헤엄을 치고 있답니다


대형수족관 앞에서는 공연이 펼쳐지기도 하는데요

많은분들이 시간에 맞춰 모여 앉아 공연을 관람하기도 합니다 ㅎㅎㅎ

   

 

한쪽에서는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재미있었던 시간을 특별하게 기념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제주여행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이곳!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꼭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곳이죠? ㅎㅎㅎ


근처에는 다른 관광지들도 많아서 여행하기에도 좋은 지역입니다

근처에는 성산일출봉과 광치기해변 등의 관광지들도 많습니다

가볼만한 여행지가 많은 동부권에 위치한 곳으로 관광객분들에게도 인기 많은 위치랍니다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하는 멜로디는 다들 들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핑크퐁 상어의 모습도 보이더라구요

노래가 흘러 나오기도 하고~ 사진을 찍어 볼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ㅎ

     

 

이곳에서는 공연장에서 공연도 펼쳐지는데요

하루에 4회 공연이 펼쳐지고 약 40분 정도 진행되는 공연이랍니다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멋진 다이빙 등을 보여주는데 눈을 떼지 못합니다

방문하면 꼭 관람해야하는 공연이기도 하니 참고해서 꼭 관람해보세요!!


그리고 유료프로그램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형수조체험 다이빙 프로그램도 있고, 귀여운 모양의 방향제 만들기 등

여러가지 체험할 수 있는 것들도 많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해양동물 뿐만 아니라 파충류 친구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구아나와 뱀 등의 동물들을 볼 수도 있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제주여행지 중 실내관광지로 볼거리가 가득한 곳!!

가족들과 관람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해드리는 이유를 아시겠죠?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과 여러 체험들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있다 올 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서는 근처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에도 들렸는데요

차를 타고 약 10분 정도 되는 거리에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6:00부터 19:00까지입니다

카페인데도 정말 일찍 문을 여는 곳인데요!

팥죽을 판매하고 있어서 아침에 방문해서 먹어보기에도 좋겠더라구요 ㅎㅎㅎ

 

  

커피와 음료도 팔고 있고, 팥죽과 팥빙수, 오메기떡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팥을 이용한 다양한 먹거리들이 판매되고있었답니다


저희는 시원하게 마셔볼 음료와 생과일오메기떡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냥 보기에도 예쁜 먹거리로 맛이 정말 기대되었습니다 ㅎㅎㅎ

   

  

귀여운 기념품들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기념품들도 카페 분위기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소품들이었습니다  ㅎㅎㅎ

여행을 오신분들은 하나씩 기념품으로 구입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시원하게 음료를 마셔보고~ 생과일오메기떡도 먹어 보았는데요!

와 정말 부드럽고 새콤달콤하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보기에도 예쁜게 맛도 좋으니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제주여행지 중 볼거리 가득한 아쿠아플라넷 방문하고!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까지 보내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 동부권 여행지 중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두곳을 함께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