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데이트 장소 제주공항근처카페 제주본초족욕

파인드제주 2020. 2. 23. 15:26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고 왔던 날입니다

제주공항근처카페 중 특별하게 족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았답니다

제주한라수목원에 위치한 제주본초족욕 이라는 곳이랍니다 ~~!!

꽤 쌀쌀했던 날씨였는데요, 따뜻하게 족욕을 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발을 따뜻하게 해주니 피로도 싹~ 풀리는게 너무나 좋았답니다


족욕을 하며 시간을 보낸 후에는 바로 옆 수목원길에 있는 산책로도 걸어 보았습니다

살짝 비가 온 뒤라 땅이 젖었지만 천천히 걸어보는것은 좋더라구요

카페와 수목원길 모두 데이트장소로 딱 좋았습니다

 

   

T. 064-749-3370

영업시간은 10:00부터 19:20까지입니다

공기좋은 수목원길 안에 있는 카페로 족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족욕을 할 수 있는 곳이 아주 넓습니다

그리고 통유리로 되어 있는 창문이여서 분위기가 더욱 좋습니다 ㅎㅎㅎ

  

   

족욕은 15분에서 20분 정도가 딱 좋다고 하는데요!

소금스크럽과 오일 바르는 시간까지 하면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족욕체험 시작부터 끝까지 진행을 해주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


숲속에서 하는 족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죠 ^^

제주공항근처카페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체험을 시작했습니다!

  


제주공항근처카페 이기도 해서 위치가 정말 좋은데요

도민분들 뿐만 아니라 여행오신 관광객분들이 들리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제주자연을 느낄 수 있는 수목원에 있는 곳이니 더욱 좋죠!

 

    수목원길, 수목원 야시장도 함께 들려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볼거리가 많은 곳이니 참고해서 여행 중 들려보세요 ㅎㅎㅎ

여행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카페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우선 본격적으로 체험을 시작하기전에 따뜻한 차를 마십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니 몸 전체가 따뜻해지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차를 마시고 나면 목에 파스를 발라주시는데요!

뻐근했던 목 주변에 파스를 발라주니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발 뿐만 아니라 파스도 발라주시고, 손마사지까지 진행을 하게 된답니다


 

       

족욕통에 물을 받고 한방수를 우려줍니다

한방수로 하는 족욕이여서 더욱 피로가 잘 풀리는듯한 기분이었죠 ㅎㅎㅎ


족욕을 하면서도 한방팩으로 발과 손마사지를 하는데요

피부에 좋은 비트와 천궁, 결명자 등이 들어 있어서 피부에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족욕자체를 정말 오랜만에 하는 것이라서 정말 좋았습니다

고요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하니 더욱 좋았습니다

제주공항근처카페 중 족욕까지 가능한 카페로 방문하기를 아주 잘 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소금 스크럽은 미네랄소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써도 되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미네랄소금은 오일 바른거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ㅎㅎㅎ

  

  

발스크럽을 할때에는 발을 세게 문질러줘야 좋다고 말씀해주셨답니다

세게 문질러줘야 혈이 잘 돌아서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말씀을 듣고 세게 문질러서 스크럽을 해보았죠 ㅎㅎㅎ

발이 건강해지고 예뻐지는 것 같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

  

   

오일도 발라주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설명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기분좋게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발에는 다른 피부만큼 신경을 많이 못 쓴편이었는데요

이렇게 오랜만에 발의 피로를 풀어주고, 예쁘게 관리를 해주니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관리를 해줘야겠다는 생각도 하였구요 ㅎㅎㅎ

        

 

오일까지 끝나고나면 어깨에 파스를 한번 더 발라주십니다

마무리까지 하고나서야 족욕체험이 끝이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체험을 마치고 나오니 개운하면서도 몸과 마음이 따뜻해진 것 같아 정말 좋았습니다

    

  

족욕체험을 마치고 나오는길에 기념품을 사볼수도 있는데요

족욕체험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해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언니에게 줄 선물로도 구입을 해서 주었답니다!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다음에 형부랑 같이 한번 방문해보라면서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주기도 하였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제주공항근처카페 방문해서 족욕체험을 하고 왔는데요

차도 마시고~ 족욕도 하고~ 데이트를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냥 가기에는 살짝 아쉬우니 수목원길을 걸어보기도 하였습니다~~!!

                      

  

살짝 비가 온 뒤여서 땅이 젖기는 했지만, 비는 그친후여서 조금 걷다 가기로 하였습니다

산책을 하면서 걷다가기에 딱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죠 ㅎㅎㅎ

  

 

여러 조형물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기에도 좋답니다

그리고 야간에는 반짝이는 불빛들이 밝혀주니 다른 분위기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야간에도 오기 좋은 곳이니 참고해서 방문해보세요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아서 아이들과 가기에도 좋습니다

물론 데이트장소로도 아주 좋은 곳이구요 ㅎㅎㅎ

          

   

바로 옆쪽에는 수목원테마파크도 있습니다

얼음조각들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도 있고, 착시사진이 전시되어 있는 곳도 있답니다


근처에 볼거리가 다양하니 제주시 여행지로도 좋습니다

여행지로 방문해보시고, 제주공항근처카페 방문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왔던 날인데요!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도 추천해드립니다!


제주공항근처카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제주본초족욕 방문해보세요

따뜻하게 발을 녹이면서 피로를 풀어주면서

발 건강을 되찾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수목원길을 산책하면 더욱 더 좋겠죠!

날씨가 좋은날에도, 흐린날에도 모두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