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코끼리쇼! 동남아 여행 안 부러운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21. 6. 23. 14:32

 

동남아 여행 안 부러운 곳! 제주도 코끼리쇼 보러 간 점보빌리지인데요 : )

평소 흔히 보기 힘든 코끼리들이 있어서 부러 가볼만한 여행지랍니다~ㅎㅎ

 

주차장도 넓고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해서 입구부터 매력적이더라구요!'-'

코끼리 테마쇼는 일 4회,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상시 진행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야외에 코끼리 동상이 있어서 인증샷 남기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실제 점보빌리지에도 크고 작은 코끼리 가족이 오손도손 살고 있답니다 : )

 

 

티켓 구입 후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로비가 나온답니다~ 여기서 대기!ㅎㅎ

코끼리쇼만 관람할 분들은 가기 전에 미리 공연 시간 체크는 필수이니 참고 :D

저는 트래킹 체험부터 하고 여유롭게 공연을 보려고 느긋하게 갔네요...+.+

 

 

작지만 알찬 기프트샵도 있어요! 코끼리 관련 상품도 완전 많더라구요!ㅋㅋ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장난감부터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보는 재미도 쏠쏠~'-'

 

저희 아이도 움직이는 장난감에 푹 빠져서 결국 하나 구입하고 말았네요 :D

공연이나 트래킹 기다리면서 구경하기 좋으니까 놓치지 말고 들러보세요~^^

 

 

바로 맞은편으로 이렇게 소확행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아이들이 특히나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을 것 같아 살짝쿵 알려드립니다~'-'

 

 

제주도 코끼리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점보빌리지의 추억을 엽서로 남기기!

SNS나 모바일로 공유하면 예쁜 무지개 연필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요~♡

해시태그 #점보빌리지 #무지개연필 필수! 소소하지만 은근 재미있었네요 : )

 

 

공연 전 트래킹 체험부터! 코끼리도 직접 만나고, 트래킹까지 할 생각을 하니

들어가기 전부터 막 심쿵...ㅎㅎㅎ..ㅎㅎ..진짜 동남아 여행 1도 안 부러웠어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이렇게 태국 전통 의자 위에 앉아서 하더라구요 : )

진짜 실제로 타면 생각보다 훨씬 높아서 우워워.. 소리 절로 남...ㅋㅋ

점보빌리지 야외 정원을 거닐며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꿀잼이에요~'-'

 

 

트래킹 체험하면서 찍은 동영상! 실제로 이렇게 높은 뷰가 펼쳐진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가 더 신기하니 꼭 타보시길 바래요 :D

 

 

트래킹 체험 끝나고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공연 시간이 됐더라구요!ㅎㅎ

코끼리 테마쇼 시작~ 입구에서 바나나를 1팀당 1개씩 주니까 꼭 받을 것~'-'

 

나중에 코끼리가 가까이 오면 바나나도 주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 )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물론 공연까지 진짜 즐길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곳!

 

 

긴 코와 어마어마한 몸집에서 포스를 뿜어내는 코끼리들이었는데요!

가까이 다가오면 진짜 더 신기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더 용감했던 듯~ㅋㅋ

화려한 공연복을 입고 있어서 코끼리들이 더욱 멋있어 보였답니다 :D

 

 

약 50분 동안 펼쳐지는 공연 내내 정말 다양한 묘기를 보여주더라구요><

조련사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터라 박수 갈채가 끊이지 않는답니다~ㅎㅎ

신나는 음악과 성우의 나레이션도 재미있어서 집중이 잘 됐던 것 같아요!

 

 

정말 많은 노력과 리허설 끝에 탄생한 묘기일거라는 생각에 박수가 절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겁게 관람이 가능한 제주도 코끼리쇼인 것 같아요!ㅎㅎ

 

 

코끼리와 조련사의 합동 묘기까지! 붉은 깃발이 더욱 화려해졌답니다!'-'

정말 50분 그냥 순삭...ㅎㅎㅎ...ㅎㅎ..흐르는 시간이 아쉬울 정도더라구요~

 

 

사랑스럽고 멋진 코끼리와 교감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는 곳이니만큼 역시 너무 즐거웠답니다..ㅎㅎ

온가족이 함께 가도 좋은 곳이라서 가족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이에요~'-'

 

 

제주도 코끼리쇼하면 유일무이한 점보빌리지 너무 즐거웠어요 : )

공연은 물론 직접 타볼 수 있는 트래킹 체험도 있어 일석이조랍니다~

 

제주여행에서 특별하면서도 색다른 곳을 추천한다면, 전 여기!ㅎㅎ

아름다운 자연 속 제주에서 이국의 정취까지 느낄 수 있어 딱이에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10:30~16:50(일 4회)

코끼리 트래킹 09:30~17:30(수시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