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5월 갈만한곳! 맛있는 씨푸드 먹고 코끼리 보러가기!

파인드제주 2021. 5. 13. 11:40

제주도 5월 갈만한곳으로 추천하고픈 2곳을 오늘 소개하려고 해요 : )

완연한 봄 시즌이 시작된만큼 제주로의 나들이나 여행 계획을 많이

세우고 계실 것 같은데요~ 누구와 가더라도 빅잼 예약이랍니다~ㅎㅎ'-'

 

코시국이지만 소확행이나 힐링 코스 하나쯤은 마음 속에 품고 있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도 찜해놓고 꼭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랑스럽고 멋진 코끼리들의 공연이 이뤄지고 있는 점보빌리지~

공연은 하루 2회, 트래킹 체험은 수시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코끼리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한번쯤은 꼭 가볼만한 여행지라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가기 좋은 장소이기도 해요 : )

외관에서부터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어서 설렘 가득!ㅎㅎ

 

 

야외에서는 이렇게 코끼리를 타고 정원을 거닐어 볼 수 있는 체험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수시로 진행되고 있답니다!ㅎㅎ

코끼리 위에 올려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어

코끼리쇼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트래킹 체험까지 다 하시더라구요 : )

 

 

코끼리 테마쇼 시작! 성우 멘트와 신나는 음악이 함께 하는데요~ㅎㅎ

강렬한 레드 컬러의 공연복을 입은 코끼리와 조련사가 등장한답니다!^^

 

코끼리가 앞서 가는 코끼리의 꼬리에 꼬리를 물고 나오더라구요!'-'

귀엽기도 하고 진짜 어마어마한 실물에 입이 떡 벌어지는 듯 했어요 :D

 

 

공연 시작과 중간 중간에 이렇게 관객석으로 다가와 재롱을 피우는데요!

이 때 바나나 먹이를 건네주면 된답니다~ 사진도 찍고 만져볼 수도 있구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

 

 

코끼리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묘기가 약 50분 동안이나 펼쳐지는데요~

조련사와 환상 케미를 뽐내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멋진 코끼리들!ㅎㅎ

눕기도 하고 앞발로 서기도 하고 코로 서기도 하고 정말 신기했어요 : )

흔하게 접할 수 없는 공연이니만큼 찜할 수 밖에 없는 핫플레이스겠죠?'-'

 

 

공연이 다 끝나면 직접 공연장으로 들어가 사진 촬영도 가능하답니다 : )

코끼리와 조련사와 셀카도 찍고 기념 사진도 마음껏 찍어볼 수 있어요!ㅎㅎ

너무 늦게 나가면 북적거려서 제대로 된 사진을 찍기 힘들겠더라구요~

코끼리랑 사진 예쁘게 찍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미리 준비하셔야겠죠?^^

 

 

제주도 5월 갈만한곳 점보빌리지 덕분에 너무 행복했던 날!'-'

코끼리가 내뿜는 에너지가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ㅎㅎ

묘기를 펼치는 코끼리를 바라보며 교감이 되는 듯한 느낌 :D

 

멋지고 사랑스러운 코끼리들을 언제라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곳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 13:30 / 16:50

코끼리 트래킹 - 09:30~17:30

 

 

 

 

신나게 코끼리 공연 관람하고 향한 곳은 이호테우해변 부근 씨푸드 맛집!'-'

작년 12월 오픈한 식당으로 특별하고 맛있는 씨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는터라

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도 즐겨찾는 입소문난 곳이랍니다 : )

앞으로는 바다, 뒤로는 한라산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여러모로 힐링이에요~♪

 

 

바다 쪽으로 다 통유리라서 훤하게 바깥 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답니다 : )

신축 건물에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쾌적하고 너무 깔끔하다는 점!ㅎㅎ

기분좋게 맛있는 씨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제주 바다를 가득 담은 듯한 이호팟! 이곳만의 시그니처 메뉴랍니다!'-'

랍스타는 물론 각종 해산물이 큰 그릇에 넘칠 듯 담겨져 나오더라구요~ㅎㅎ

 

 

붉게 쪄진 랍스타와 뿔소라, 홍합, 전복, 새우 등 맛있는 건 다 담은 듯!

크랩팟테우만의 특별한 조리 비법으로 주문 즉시 조리되어 나오는데요~

 

그래서인지 풍미도 좋고 식재료 본연의 신선함도 느껴볼 수 있어요 : )

아름다운 이호 바다 풍경도 감상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ㅎㅎ

 

 

직원분이 먹기 좋게 직접 손질해주시기 때문에 너무 편하게 먹었답니다! 

손품팔 일 없이 랍스타 손질하시는 거 구경하고 먹기만 하면 되더라구요~ㅎㅎ

진짜 큰 그릇 가득 해산물이 담겨져 나와서 보는 것만으로도 완전 힐링 :D

 

 

해산물만의 특유의 훈훈한 냄새와 쫀득하고 찰진 식감까지 훌륭했어요!'-'

조리 잘 못하게 되면 잡내가 나거나 할텐데 그런 것도 일절 없더라구요~ㅎㅎ

 

랍스타부터 전복, 새우, 가리비, 딱새우 등 하나같이 다 꿀맛이었답니다 : )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푸짐하고 특별한 한 끼를 즐겨볼 수 있는 곳인 듯 해요!^^

 

 

 

탱글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의 랍스타! 이래서 랍스타 랍스타 하는 듯...ㅋㅋ..ㅋㅋ

1인 1랍스타 부르게 만드는 맛있는 랍스타 덕분에 정말 호강했던 것 같아요~

이호테우해변 뷰까지 조망할 수 있어서 눈호강은 덤으로! 힐링 제대로 했네요!'-'

 

 

아늑하면서도 쾌적하게 꾸며져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장님네도 친절하셔서 있는 내내 편하게 먹었던 씨푸드 맛집!

역시 해산물은 바다뷰 감상하면서 먹어야 제맛인 것 같답니다..ㅎㅎ

 

제주도 5월 갈만한곳 씨푸드도 먹고 사랑스러운 코끼리까지 보러

갈 수 있는 코스이니만큼 꼭 참고하셔서 힐링해보시길 바랄게요~♬

 

 

 

크랩팟테우

10:30~21:00 / 목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