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렌터카 저렴한곳 득템하고 항공우주박물관 투어!

파인드제주 2021. 4. 13. 14:22

 

 

제주도 렌터카 저렴한곳 득템하고 항공우주박물관 투어 다녀왔답니다 :-)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봄기운 물씬 느끼면서 오랜만에 힐링할 수 있었어요~

 

날씨도 좋고 가성비 갑 렌터카까지 신나게 운전하면서 가니 너무 좋았던!

오늘은 제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도 포함해서 알려드릴게요♬

 

 

파인드제주 역경매렌터카 어플

 

최근 파인드제주에서 신규 출시된 역경매렌터카 어플을 이용했는데요!

제주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금액을 제시해서 입찰을 하는 방식~ㅎㅎ

소비자는 최종 선정된 최저가 5곳 업체 중 선택만 하면 되더라구요 : )

 

결제도 렌터카 인수 시 하면 되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이 1도 없다는 점!

어르신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어플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어플♡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아 아쉽더라구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오픈 기념 이벤트도 4월 한 달간 쭉 진행한다고 하니 더 좋답니다!'-'

직접 찾을 필요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찾아주는 착한 어플도 이용하고

봄내음 물씬나는 제주 곳곳을 신나게 여행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지금 바로 앱스토어에서 '역경매'를 검색해서 다운로드하세요 ★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도 렌터카 저렴한곳 덕분에 기분좋게 투어하고 온 곳! 항공우주!'-'

항공과 우주에 관련된 다채로운 전시가 가득한 핫플레이스 중 하나~ㅎㅎ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답니다 : )

 

 

이렇게 멋진 비행기가 야외에도 가득 전시되어 있답니다! 다 실제 비행기!+.+

한국전쟁에 투입되었던 비행기 등 직접 기증받아 전시되어 있어 놀라운데요~^^

 

실내외 수십여 대의 비행기가 기다리고 있는 꼭 가볼만한 여행코스랍니다♪

실제 가까이에서 비행기를 보고 있으니 더욱 신기하고 감탄스럽더라구요!ㅎㅎ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첫번째 전시 공간! 실물 공중부양 전시장이랍니다!'-'

실제 항공기들이 공중에 매달려 있는 놀라운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D

 

신기하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고, 한참이나 쳐다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

박물관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공간이라고 하니 더 머물러 있고 싶었다는...ㅎㅎ

 

 

이렇게 실제 비행기에 탑승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는데요!'-'

비행사복이 비치되어 있어서 개인 사이즈에 맞게 골라서 입을 수 있답니다~

 

정말 비행기 조종사가 된 듯한 기분을 즐기며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요 :D

제주항공우주박물관만의 독특한 포토존들이 많아서 더 즐거웠던 것 같아요!

 

 

실제 비행기의 속을 훤히 들여다볼 수 있도록 전시한 공간도 있답니다 :-)

완전 신기! 이렇게나 복잡하게 만들어졌구나, 싶더라구요! 한참 구경했네요!

 

 

실제 비행기부터 피규어 사이즈의 모형 비행기들까지 볼거리가 무궁무진!'-'

제주를 대표하는 여행지이니만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는데요 :-)

비행기 좋아라 하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가도 너무 멋진 추억이 되겠죠?ㅎㅎ

 

 

1층에는 대한민국 공군갤러리도 만나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는데요+.+

우리나라 상공을 수호했던 공군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가 전시되어 있는 곳!'-'

 

흥미로우면서도 뜨거운 마음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 )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을 방문한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하는 전시장입니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더불어 즐거운 체험존들도 많이 조성되어 있답니다 :-)

항공 시뮬레이터, 드론 조종 게임 등 시간이 순삭되는 마법이 펼쳐지는 공간~

 

이 외에도 영유아 친구들을 위한 체험공간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유익한 관광지인 것 같아요♬

 

 

나의 생일 별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곳에서는 별자리 탐험도 가능!'-'

우주를 연상케 하듯 신비롭게 조성되어 있어 더욱 눈길이 가더라구요~

소확행이 별건가요? 이렇게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곳이 제격 :D

 

 

교육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곳이라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 )

친구, 가족, 연인 누구와 함께라도 충분히 즐겨볼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정말 우주만큼이나 넓은 전시 공간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에서의 마무리는 4층 전망대 그림카페로~'-'

독특한 컨셉과 달달한 음료, 디저트 덕분에 더 힐링할 수 있었네요 :-)

제주도 렌터카 저렴한곳과 함께 기분좋게 여행했던 날이었어요♡

 

봄내음 가득한 제주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원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추천드리는 꿀팁 전부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래요~^^

 

 

 

 

제주항공우주박물관

09:00~18:00 (셋째주 월요일 휴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