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어린이 체험! 사랑스런 코끼리와 함께 하는 소확행!

파인드제주 2021. 4. 29. 11:12

사랑스런 코끼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 제주 어린이 체험 여행 코스!'-'

어린이날이 코 앞으로 다가온만큼 어디 갈까 고민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ㅎㅎ

 

점보빌리지는 코끼리들의 놀라운 묘기를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관광지랍니다 : )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이국적인 정취까지 느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답니다~♡

 

 

코끼리와 관련된 상품은 물론 다양한 제주의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샵도 한 켠에 마련되어 있어서 공연 전후로 둘러보기 좋더라구요!

공연 때 본 코끼리와 똑닮은 인형이 있어서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기프트샵은 물론 간식거리 판매하는 스낵 코너도 있어서 입도 안 심심했어요~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 그런지 넓기도 넓고 여유롭게 조성되어 있어 좋았답니다 : )

역시나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이와 함께라면 꿀잼 보장인 듯!

 

 

코끼리가 있는 공연장! 지정 좌석이 아니라서 어디든 자유롭게 앉을 수 있어요~

공연장 어디에 앉든 잘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불편함도 없었네요!'-'

제주 어린이 체험하기 좋은 곳이니만큼 아이들이 정말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 )

 

 

공연 시작!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들이 조련사와 함께 등장한답니다~'-'

화려하고 멋진 공연복을 입고 나오니 더 아우라가 남달랐던 코끼리들!ㅎㅎ

조련사와 1:1 환상 케미를 뽐내며 자신감 있게 등장하는 모습이 멋졌어요 :D

 

 

큰 코끼리부터 작은 코끼리들까지 멋진 묘기를 선보이는 코끼리 테마쇼!ㅎㅎㅎ

하루 2회 열리는 공연이기 때문에 미리 시간 체크하고 가는 걸 추천드릴게요~

 

워낙 공연장이 넓어서 매진되거나 좌석이 없을 경우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변덕스러운 제주도 날씨에도 상관없이 쾌적한 실내에서 즐겨볼 수 있답니다 :-)

 

 

공연 중간 중간 이렇게 관객석으로 코끼리들이 다가와 인사를 하는데요!

바나나 먹이도 줄 수 있고 긴 코를 쓰담 쓰담하며 교감할 수도 있답니다 : )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코끼리들에게 푹 빠져버리는 시간~ㅎㅎ

 

 

어마어마한 몸집을 자랑하는 코끼리! 재능이 이렇게나 많은지 몰랐는데요!'-'

한 발로 서기, 코 짚고 서기 등 정말 다양한 묘기를 계속해서 선보인답니다~ㅎㅎ

 

 

이렇게 단체로 묘기를 보여주는 시간도 있어요! 조련사와 찰떡 콩떡같은 케미~

화려한 공연복을 입고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공연장에서 펼치는 코끼리쇼!

제주도 어디에서도 이런 공연을 볼 수 없는만큼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 )

 

 

다재다능한 코끼리는 조련사와 함께 머리를 맞대고 그림도 그려낸답니다!ㅋㅋㅋ

코끼리가 무슨 그림을 그려? 했는데, 실제로 완성된 걸 보니 은근 놀랍더라구요~'-'

 

 

관객과 함께 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선착순으로 기회를 선점해볼 수 있어요!

용기있는 자만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ㅎㅎㅎ...ㅎㅎㅎ..저도 다음에는 도전+.+

 

안전 요원과 조련사가 바로 옆에서 케어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 : )

흔히 접할 수 없는 공연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너무 좋더라구요~^^

 

 

그림도 그리고 농구도 하고! 코끼리는 정말 지루할 틈이 없을 것만 같답니다 : )

조련사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덕분에 50분 공연이 순삭되는 느낌이었어요~'-'

 

 

코끼리 공연이 끝나면 직접 공연장으로 내려가 자유로운 사진 촬영이 가능!ㅋㅋ

멀리서 보던 코끼리와 조련사를 가깝게 보며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가까이에서 보는 코끼리는 더 신기해요! 공연을 봐서 그런가 연예인 같더라구요!

 

 

제주 어린이 체험 코끼리와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았는데요 : )

마지막에 이렇게 사진 촬영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답니다~'-'

코끼리가 긴 코를 쭉 내밀며 반갑게 인사를 해주더라구요! 완전 엄마 미소!^^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놓칠 수 없는 빅재미 :-P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 반까지 수시 진행 중!

코끼리쇼 보는 분들은 보통 다 트래킹 체험까지 하더라구요~ 빅재미거든요...쿨럭...'-'

 

멋지게 조성된 야외 정원을 코끼리를 타고 거닐며 제대로 힐링해볼 수 있답니다 : )

코끼리가 진짜 높아서 정말 신기해요! 타본 사람들은 엄지척할 수 밖에 없는 체험!^^

 

 

사랑스런 코끼리들과 교감하며 소확행을 얻을 수 있는 여행지!'-'

제주 속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는 곳이니만큼 빅재미가 가득한데요 :D

 

누구와 가더라도 색다른 추억을 만들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봄 시즌 제주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픈 곳이랍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풍경과 함께 힐링해보시기는 건 어떨까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매일 13:30(1회) / 16:50(2회)

코끼리 트래킹  09:30~17:30(수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