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추석 연휴에 가기좋은 제주도 이색 공연장!

파인드제주 2021. 9. 13. 15:27

 

추석 연휴 소소하지만 확실한 즐거움을 안겨줄 이곳! 바로 점보빌리지인데요~ 제주도 이색 공연장으로도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여행코스랍니다 : )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터라 추석 때도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방문하기 좋은 곳이 아닐까 싶어요! 귀엽고 멋진 코끼리가 공연도 하고 트래킹 체험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안 갈 이유가 하나도 없어요~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 정해진 공연 횟수와 시간이 있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공연 시간 전후로 여유롭게 도착하셨다면, 코끼리 트래킹 체험부터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제 여름도 가고, 선선한 가을 시즌에는 야외에서 트래킹 체험을 하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가 될 것 같더라구요!ㅎㅎ

 

 

코끼리들이 있는 곳이면서 공연까지 펼치는 공간이다 보니, 공연장 스케일이 어마어마..ㅎㅎㅎ 공연장 좌석은 선착순으로 원하는 곳에 앉을 수 있구요! 지정 좌석이 아니니까 앞줄에 앉고 싶으신 분들은 입장 시간이 되면 빠르게 줄을 서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입구에서 1팀당 바나나 1개씩 주는데, 코끼리에게 줄 수 있어요 : )

 

 

코끼리가 이렇게 다재다능한 동물인지 코끼리 테마쇼를 보기 전에는 전혀 몰랐는데요~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1:1 환상 케미를 보여주며 멋진 공연을 약 50분 동안이나 이끌어간답니다!ㅎㅎ 박수갈채가 절로 나오기도 하고, 관람객들이 박수를 크게 쳐주면 코끼리들이 더 힘을 내서 즐겁게 공연을 하더라구요~^^

 

 

공연 중간 중간 이렇게 관객 쪽으로 가까이 다가와 사진 타임을 주는데요! 미리 받아 둔 바나나 먹이를 주며 쓰담쓰담도 해보고 사진도 가깝게 찍을 수 있어서 재미있더라구요~ 멀리서 봐도 커보였는데, 코 앞에서 보는 코끼리는 아우라도 비주얼도 정말 넘사벽이었답니다!ㅎㅎ

 

 

동남아를 연상케 하는 배경과 신나는 음악 그리고 다양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환상의 공연을 보여줘요! 추석 연휴에 즐겨볼만한 제주도 이색 공연장이니만큼 원픽하셔야겠죠?ㅎㅎ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겁고 편하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다 큰 성인인 저도 코끼리 테마쇼는 잊을 수 없네요 : )

 

 

솔로 묘기 퍼포먼스는 물론 단체 퍼포먼스까지! 공연 시간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가 연이어 펼쳐진답니다~ 얼마나 많은 노력과 리허설이 필요했을까, 하는 생각에 손바닥이 아플 정도로 박수를 치게 되더라구요!ㅎㅎ

 

 

코끼리 테마쇼는 공연이 끝난 직후, 공연장 안으로 직접 들어가서 자유롭게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어요! 코끼리와 조련사가 안전바 뒤에서 대기하고 있는데요~ 셀카도 찍고 기념 사진도 찍으면서 코끼리와의 추억을 남겨볼 수 있답니다! 별도의 비용없이 이렇게 자유로운 시간을 주기 때문에 너무 좋았어요 : )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수시로 이뤄진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공연 시간 전후로 이 체험도 꼭 만나보시길 바래요~ 공연 속 코끼리와는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정말 이색적이에요! 아이도 어른도 함께 탈 수 있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볼 수가 있답니다!ㅎㅎ

 

 

코끼리 트래킹을 하며 둘러본 점보빌리지 야외 정원도 영상으로 담아봤는데요~ 실제는 더욱 멋지고 즐겁기 때문에 영상으로는 3분의 1도 채 담기지 않았네요..ㅠㅠ 긴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주도 이색 공연장으로 핫한 점보빌리지 필수코스! 공연도 트래킹도 정말 꿀잼이랍니다~^^

 

 

코끼리가 있는 곳이니만큼 주차장도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주차 걱정도 할 필요가 없었어요~ 공연 시간만 잘 체크해서 미리 도착하시면 되겠죠?ㅎㅎ 이국적인 정취는 물론 점보빌리지만의 감성도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픈 곳이에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꼭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 )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13:30, 16:50

코끼리 트래킹 10:00~17: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