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특별함 가득한 코끼리를 만나는 제주 실내 공연!

파인드제주 2021. 10. 15. 14:46

 

선선한 가을이네요! 지역마다 조금씩 날씨가 다른 제주에서는 실내 관광지가 필수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고픈 곳은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상관없이 가기좋은 제주 실내 공연이 있는 점보빌리지랍니다! 특별함 가득한 코끼리들의 멋진 퍼포먼스와 묘기를 눈 앞에서 볼 수 있어 신기하고 즐거운 곳이에요 : )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온가족이 함께 가기좋은 곳이기도 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ㅎㅎ

 

 

점보빌리지는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쪽부터 서귀포, 중문권까지 이어지는 제주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만나며 들러볼 수 있는 곳이라서 더욱 좋답니다~ 제주는 도 전지역에 많은 여행지들이 있기 때문에 동선만 잘 맞춰서 이동하면 두루두루 방문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도 하죠 : )

 

 

넓은 로비는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는 것을 실감하게 해주는데요~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들어가면 넓은 공간이 펼쳐진답니다! 포토존도 있고, 스낵 코너와 기프트샵도 있어서 공연 시간을 기다리는 게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 ) 벤치와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북적거리거나 다른 일행과 부딪힐 일 없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코끼리 공연은 하루 2회 진행되는데요! 오후 1시 30분과 4시 50분 정각에 시작된답니다~ 공연 시작 10분 전쯤 입장이 시작되고, 1팀당 바나나 1개씩 입구에서 받을 수 있어요 : ) 나중에 공연 중간 코끼리에게 줄 수 있음!ㅋㅋ 더 필요한 분들은 현장에서 구입도 가능하니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코끼리들이 관객석으로 가까이 다가오면 직접 바나나 먹이도 주고 쓰담쓰담도 가능해요~ 조련사들이 1:1로 케어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답니다 : ) 저희도 너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눈높이에서 보는 코끼리는 정말 어마어마한 사이즈...+.+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비주얼을 자랑하더라구요!^^

 

 

코끼리와 조련사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코끼리쇼! 제주 실내 공연 중에서도 가장 핫한 여행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신나는 음악과 성우 나레이션, 조련사의 퍼포먼스, 코끼리의 재롱이 더해져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랍니다 : ) 연령대 상관없이 쾌적하고 아늑한 실내에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어 사계절 어느 때나 많은 분들이 즐겨찾는 곳이에요!ㅎㅎ

 

 

코끼리들이 함께 펼치는 단체 퍼포먼스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 아닐까 싶은데요!'-' 화려한 공연복을 입어서인지 더욱 멋지고 다재다능하게 보인답니다 : ) 사랑스럽고 멋지고 다 하는 코끼리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친구, 연인, 가족 누구와 가더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공연 중간 중간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요 : )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기회를 주기도 하고, 미리 선정하기도 하더라구요~ㅎㅎ 용기있는 자만이 놓칠 수 없는 핫한 코너에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저도 몇 번 참여해보려고 했는데, 다른 분들이 워낙 손이 빠르시더라구요..ㅠㅠ 다음 번에는 꼭 되고 말테다..+.+

 

 

실내에서는 멋진 코끼리 테마쇼를!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이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수시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공연 시간 전후로 여유로운 분들은 꼭 트래킹 체험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흔치 않은 경험이기도 하고, 공연에서 보는 코끼리를 직접 타고 트래킹해볼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멋진 체험이더라구요!ㅎㅎ

 

 

코끼리 등 위에 올려진 태국 전통 의자에 앉아 점보빌리지의 넓은 야자수 정원을 돌아보는 체험! 조련사가 함께 동행하며 코끼리를 컨트롤하기 때문에 전혀 걱정이 없더라구요~ 평지를 걷는만큼 너무 뒤뚱거리지도 않아 개인적으로 불편하지 않았어요 : ) 예전에 태국에서 코끼리를 탔을 때는 정말 경사도 심하고 울퉁불퉁한 길을 가서 식겁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점보빌리지는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ㅎㅎ

 

 

코끼리 트래킹 체험을 직접 하면서 잠깐 영상도 찍어봤어요! 영상으로만 봐도 높이가 살짝 체감이 되시나요?ㅎㅎ 그래도 실제로 체험하며 느끼고 보는 것과는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야외 정원이 참 잘 조성되어 있어서 코끼리를 타고 돌아보는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 ) 이국적인 정취와 제주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체험이에요!'-'

 

 

특별함 가득한 코끼리가 있어 꼭 가볼만한 제주 실내 공연!'-' 악천우만 아니라면 언제든 방문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제주여행을 계획하거나 진행 중인 분들이라면 꼭 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선선한 가을 시즌에도 어김없이 가볼만한 여행지, 점보빌리지에서 멋지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 : )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 13:30·16:50

코끼리 트래킹 | 10:00~17: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