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렌터카 순삭 대여하고 가을 풍경 가득한 가파도!

파인드제주 2021. 11. 22. 11:40

 

가파도 가을 풍경 구경하기 딱 좋았던 날! 제주 렌터카 빛의 속도로 대여하고 방문해볼 수 있었는데요~ 청보리 시즌은 아니지만 가파도만의 운치와 감성을 느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 ) 제주에서 배를 타고 15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라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섬이에요!ㅎㅎ 급작스럽게 떠난 여행이라 이래저래 바빴지만 힐링하기 딱이었네요~

 

 

가파도는 걸어서도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섬인데요! 자전거 대여도 하고 있어서 조금 편하고 재미있게 다녀보고 싶으신 분들은 자전거를 대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대여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했는데 신의 한수였던 : )

 

 

평평한 지형의 가파도는 어느 곳에서든지 제주를 조망해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소망 전망대에서도 제주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가파도만의 느긋함 속에서 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 )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잠시 멈춰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았어요!ㅎㅎ 

 

 

가파도는 이렇게 마을 곳곳에서 벽화를 만나볼 수 있어요! 가파도에 대한 이야기가 아름다운 글귀와 사랑스런 그림으로 그려져 있는데요 : ) 벽화만 차근 차근 들여다봐도 가파도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포토존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하게 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가파도에 갔던 날은 제주 렌터카 대여로 편하게 여행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오랜만에 뭉친 친구들과 소확행 제대로 해볼 수 있었답니다~ 가파도도 둘러보고 서귀포부터 표선까지 렌터카를 타고 자유롭게 둘러보며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 ) 숨은 곳곳에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명소가 많은 제주는 렌터카가 여행 필수템이라는 사실!ㅎㅎ

 

 

렌터카 가격비교 및 대여를 위해 이용한 어플은 역경매렌터카! 기존 예약 사이트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새로우면서도 편하게 예약을 도와준 어플이었답니다~ 어플 사용이 미숙한 분들이라도 간단하게 서치하고 예약까지 빠르게 완료할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렌터카 예약 어플인 것 같아요 : )

 

 

렌터카 플랫폼 주식회사 파인드제주에서 올해 초 출시한 어플인데요! '역경매'라는 신개념 예약 방식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플이랍니다~ 어플 하나로 제주여행 렌터카 준비는 끝!ㅎㅎ 여러 사이트를 뒤적거리면서 수고스럽게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구요 : ) 이제 역경매렌터카 어플이 없는 렌터카 예약은 생각할 수도 없네요~'-'

 

 

역경매렌터카는 사용자가 원하는 렌터카 타입을 전송하면 제주도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입찰이 들어오는 시스템이에요! 어플에서는 최저가 5곳의 렌터카 업체를 리스트업해서 사용자에게 최종적으로 보여준답니다~ 어플 상에서 결제도 상세 정보 작성도 할 필요없이 담당 직원과 전화 1통만 하면 예약이 끝나요!ㅎㅎ

 

 

어플 하나로 렌터카 예약을 끝마칠 수 있어 여행의 질이 더 높아진 것 같았는데요! 렌터카 인수할 때 결제 및 서류 작성을 한번에 처리하면 되기 때문에 더욱 편했답니다~ 역경매렌터카는 실시간으로 렌터카 업체와 연결되어 예약까지 완료되는 시스템이라 믿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ㅎㅎ 제주여행 필수템 렌터카 대여를 고민하고 있다면, 역경매렌터카 어플부터 다운로드해보시길 바랄게요 : )

 

 

 

 

제주 렌터카 대여를 빛의 속도로 도와준 어플!

역경매렌터카로 제주여행을 준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