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공항 렌터카 OK렌터카 어플 예약 후기!

파인드제주 2021. 8. 31. 10:15

 

제주공항 렌터카로 예약하기 좋은 OK렌터카! 어플로 예약하고 이용한 후기 투척 : ) 여러 사이트를 뒤적뒤적하거나 유선으로 이것저것 물어볼 필요없이 어플로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어르신들도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을만큼 간편한 시스템이라 만족스럽더라구요! 저희 부모님에게도 이미 알려드린 기특한 어플!ㅎㅎ

 

 

공항에서 OK렌터카 셔틀차량을 타고 바로 이동할 수 있었는데요! 공항 내에서는 렌터카 인수나 반납을 할 수 없도록 되어 있어서 이렇게 렌터카 업체에서 차량을 주고 받을 수가 있답니다~ 아마 16년도부터 이렇게 변경되지 않았나 싶어요! 아무튼, 제주공항 자체도 워낙 잘 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렌터카 인수를 할 수 있었네요 : )

 

 

제가 OK렌터카 예약 시 이용한 어플은 역경매렌터카 어플이에요! 어플로 예약 시 직접 통화한 담당 직원을 만나 자세한 내용 및 정보도 전달받고 결제까지 바로 할 수 있었답니다~ 어플 상에서 결제를 할 필요가 없으니 개인적으로 너무 편하더라구요! 딱 렌터카 서치 및 예약을 위한 간편한 어플이었는데, 이런 신박한 어플을 왜 이제야 알았나 싶었어요!ㅎㅎ

 

 

제가 예약한 깔끔한 흰둥이 렌터카! 역시 렌터카는 흰둥이 아니냐며..ㅋㅋ 직원분이랑 같이 차 내외부도 확인하고, 주의사항도 들었답니다~'-' 제주공항 렌터카 많지만 OK렌터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서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렌터카 인수 전 다시 한 번 차량 내부 소독도 철저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차 타기 전부터 신뢰가 팍팍 갔던 부분!'-' 역경매렌터카 어플 덕분에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도 하고, 인수하는 과정도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제주는 바다와 거리가 가까운 섬 지역이라서 렌터카 타고 드라이브는 필수에요! 날씨도 워낙에 좋았어서 푸릇푸릇한 제주 여름 풍경 감상하면서 드라이브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해안도로만 돌아도 저절로 힐링되는 기분!ㅎㅎ 제주는 워낙 곳곳에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데라서 렌터카는 필수인 것 같아요 : ) 

 

 

달리고 달리다 보니, 광치기해변까지 갔더라구요!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멋진 해변이죠~ 많이 북적이지 않는 여행지이기도 해서 더 좋았답니다 : ) 올레길 여행자분들 혹은 저희처럼 차를 세우고 잠시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걷는 분들이 더러 보였어요~ 역시 제주에서 바다는 빼놓을 수 없는 킬포죠!'-'

 

 

역경매렌터카 어플 덕분에 시간도 효율적으로 쓰고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여느 어플과는 다른 예약 시스템도 신기했지만,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다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나이대 상관없이 이 어플은 쉽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이런 어플, 왜 이제야 만난거냐면서..♡

 

 

 

파인드제주렌터카가 바로 역경매렌터카인데요! 실시간 역경매 방식으로 보다 싸게 대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이랍니다~ 대여일/반납일과 보험, 차종, 연료를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한 후에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을 눌러 제주 렌터카 업체에 정보를 전송하게 되는데요!'-'

 

제주 렌터카 업체 담당 직원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전달받은 후, 차종과 금액을 정해서 입찰이 들어가는 방식이에요! 사용자는 1분이 채 안 되는 시간에 제주의 수많은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입찰이 들어오는 걸 확인할 수 있고, 최종적으로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 5곳이 리스트업됩니다~ 가만히 있었는데, 다 해주는 거 무엇?ㅎㅎ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리저리 뒤질 필요없이 너무나도 편하게 제주 렌터카 예약이 가능한 역경매렌터카 어플! 미리 찜해두시면, 제주 나들이나 여행 준비에 정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ㅎㅎ 오늘 포스팅 꼭 참고하셔서 즐겁고 알찬 제주여행하시길 바랄게요~♬

 

 

 

 

지금 바로 역경매렌터카 어플리케이션을 만나보세요!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