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렌터카 예약, 가격비교 없이 바로 예약하기!

파인드제주 2021. 12. 29. 15:37

 

비수기, 성수기 없이 늘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제주도!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섬 지역이니만큼 자유롭게 여행하기 위해서 렌터카는 필수템인데요~ 정말 수많은 렌터카 업체와 예약 사이트가 있어 렌터카 예약 하나만으로도 진이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 거에요! 오늘은 제주도 렌터카 예약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올해 초 렌터카 플랫폼 주식회사 파인드제주에서 출시한 어플! 파인드제주 역경매렌터카인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역경매'만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답니다 : ) 어플 사용이 미숙한 분들이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으로 이루어진 어플이에요!ㅎㅎ

 

 

이 어플은 수수료가 0원! 렌터카 업체와 사용자를 실시간으로 연결시켜주기 때문인데요~ 누적된 렌터카가 아닌 실시간으로 제주도 렌터카 업체에서 설정한 차량을 바로 체크할 수 있다는 점도 좋답니다!ㅎㅎ 실시간 이용시간(09:00~18:00) 동안에는 언제라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플을 이용해서 렌터카 예약을 할 수 있어요 : )

 

 

회원가입 후 바로 렌터카 서치를 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는 여행 스케줄에 맞는 대여일/반납일, 보험, 차종, 연료 타입을 차례대로 선택하고 가장 아래 <가격 경쟁 입찰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끝! 역경매렌터카에서 제주도 렌터카 업체로 사용자가 선택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송해 입찰을 받게 되고, 최저가 5곳 업체를 리스트업해서 사용자에게 최종적으로 보여주게 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차종/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선택해서 '업체 전화하기' 버튼으로 예약 확정 통화만 하면 끝! 어플 상에서 번거로운 서류 작성이나 결제 또한 할 필요가 없어요~ 그저 예약 서치, 예약 확인으로 완료가 됩니다!ㅎㅎ 저희 부모님도 어플 사용이 미숙하신 편인데, 역경매렌터카 어플은 너무 쉽게 잘 쓰시더라구요~'-'

 

 

최근에도 역경매렌터카 어플로 10분컷 예약 완료하고 서귀포로 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제주로 겨울여행을 온 친구들과 모였던 날인데요!ㅎㅎ 하루 전 어플로 예약하고 제주공항에서 친구들 픽업까지! 쉽고 빠르게 여행 준비를 끝마친 덕분에 여행이 더욱 즐거웠던 것 같답니다 : )

 

 

겨울 바다도 만끽하고 이색적인 볼거리도 구경할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으로 향했어요! 서귀포항에서 수송선을 타고 잠수함으로 가는 동안에도 바다 풍경과 갈매기떼의 반가운 인사까지 너무 즐겁더라구요 : )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풍경에 추운 줄도 모르고 힐링했던 순간이에요~'-'

 

 

서귀포잠수함은 수심별로 다채로운 해저 비경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수심 45m까지 내려가 움직이며 바닷속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잠수함 투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평소에는 절대 볼 수 없는 실제 바닷속 풍경을 직접 해저로 들어가서 볼 수 있으니 그 값을 하는 것 같아요!ㅎㅎ 수많은 물고기떼부터 연산호 군락까지~ 눈호강 제대로 할 수 있었네요 : )

 

 

제주도 렌터카 예약도 순삭하고 멋진 서귀포 바다 풍경과 해저 비경까지 잔뜩 감상했던 날이에요~ 겨울 시즌에도 낭만 가득한 제주여행은 빼놓을 수 없다는 사실!ㅎㅎ 제주여행을 준비하면서 렌터카 예약에 고민인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 꼭 참고하셔서 알차고 즐거운 여행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제주도 렌터카 예약! 역경매렌터카로 시작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