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공항 근처 호텔 메종글래드 주변 맛집까지 갓벽 :D

파인드제주 2022. 3. 22. 13:48

 

제주공항 근처 호텔 메종글래드 1박2일로 뿌신 후기!ㅎㅎ 3월이 시작되면서 완연한 봄이 기다려지는 시기이니만큼 호캉스를 그냥 건너뛸 수는 없더라구요 : ) 친한 지인과 함께 오랜만에 만나 회포도 풀고 재미나게 놀다 왔네유 ෆ

 

 

메종글래드는 제주 도심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는 호텔이라 도민분들도 즐겨찾는 숙소 중 하나에요!ㅎㅎ 최근 야무지게 할인받아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하나 득템하고 미리 예약했답니다~ 포스팅 하단에 제가 예약한 곳 링크도 첨부하니 꼭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로비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5성급 호텔의 진가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체크인 시간에 딱 맞춰서 들어가서 방 배정도 만족스럽게 받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ㅎㅎ 호캉스는 늦은 입실 ㄴㄴ인거 아시쥬?+.+

 

 

메종글래드는 삼다정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죠!ㅎㅎ 점심 때 미리 들려서 먹을까 하다가 동선이 안 맞아서 포기했지만 제주에 살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 가능하니까 : ) 제주공항 근처 호텔 중에서도 뷔페로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아요~

 

 

제주공항과 가깝기도 하고 근처 편의시설이나 쇼핑 거리와 가까운 곳이라서 호캉스하기 딱인 메종글래드!ㅎㅎ 제 지인들도 종종 주말 1박으로 찾는 곳이라서 뭔가 친근한 느낌마저 들었던 것 같아요 : ) 예약한 객실은 싱글베드, 더블베드 구성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아담해서 더 아늑하니 좋았답니다!☻

 

 

침대 맞은편으로 TV가 걸려 있는데 벽 선반 겸 데스크가 놓여 있어서 너무 쓰기 편했어요 : ) 뭔가 호텔+펜션 느낌이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냥 침대에 누워서 TV만 보고 있어도 왠지 힐링되더라구요 ෆ

 

 

욕실 겸 화장실도 쾌적해서 아침, 저녁으로 너무나 기분좋게 사용함!ㅋㅋ 어차피 호캉스지만 호텔 돌아다니고 주변 구경도 할거라서 아침부터 부지런히 챙기고 있었네요 : ) 이런 재미로 또 호캉스를 하는 게 아닐까 ♫

 

 

제주공항 근처 호텔로 안성맞춤인 메종글래드 덕분에 1박2일이지만 너무 좋았어요!ㅎㅎ 주변 맛집도 많고 그냥 걸어만 가도 되니까 더 편하더라구요~'-' 여러모로 편리한 숙소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인 것 같아요 : )

 

 

메종글래드제주

 

 

 

메종글래드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물팡과허벅! 민속주점 느낌인데 이날은 이런 곳이 엄청 땡기더라구요!ㅎㅎ 사장님 손맛 좋기로도 유명한 곳이라서 안 가볼 수가 없었다는 사실 : ) 이른 저녁 겸 한잔할 생각으로 미리 찜해두고 다녀왔답니다!☻

 

 

아늑하고 푸근한 느낌이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 )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지만, 손이 빠르셔서 그런지 음식도 금방 나오고 불편함없이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 또 갈거게유, 증말루..><

 

 

가오리찜, 아구탕, 조기매운탕까지 푸짐하게 시켜놓고 야무지게 흡입..ㅋㅋㅋ 모자란 것보다야 넉넉한 게 낫잖아요! 여기는 술 마시러 가는 곳이라기 보다는 음식 먹으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에요 : ) 비주얼부터 맛, 양까지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시원한 막걸리 한잔 마시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훅 날아가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ㅎㅎ 숙소와 가까우니 부담없이 여유롭고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답니다 : ) 친절하신 사장님이 오며 가며 맛 괜찮냐고 부족한 건 없냐고 물어봐주셔서 좋았어요!'-'

 

 

가오리찜은 보통 식당에서 보기에는 흔하지 않은 메뉴인데요! 전라도 쪽에서 별미로 많이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제주에서 제대로 된 가오리찜을 맛볼 수 있다니..+.+ 쫀득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입에 착착 붙는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 )

 

 

푸짐하고 맛있는 술안주가 있어 또 다시 들리고 싶은 물팡과허벅!ㅎㅎ 노형 오거리와 멀지 않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서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메종글래드에서도 도보 5분 거리이니 여행하시는 분들도 미리 찜해둘만한 맛집이에요!^^

 

 

좋은 음식과 함께 마시니 다음날 숙취도 없었던 것 같답니다~ 호캉스 1박2일을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 곳이 아닐까 싶어요!ㅋㅋ 메종글래드도 기대 이상으로 너무 기분좋게 묵었어요 : ) 수영장도 있는 곳이라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는 더욱 핫해질 제주공항 근처 호텔이 아닐까 싶네요 ෆ

 

 

물팡과허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