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위치기반 AR 앱 ‘MY FESTIVAL’ 출시전 앱소개 및 설명

파인드제주 2022. 10. 13. 13:14

 

아직 출시 전이지만 핫한 위치기반 AR 앱 'MY FESTIVAL' AR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MY FESTIVAL' AR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앱이 무엇이고

앱활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까요~?

 

‘MY FESTIVAL’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커스텀 증강현실(AR)”

 

MY FESTIVAL이란?

 

자신만의 AR 콘텐츠를 생산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서 사용하거나 판매하여 수익화가 가능하며, AR 콘텐츠를 이용한 새로운 홍보 프로모션 제공하는 커스텀 AR 콘텐츠 앱

 

 

정밀 공간 정보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해 특정 지점의 정확한 측위 데이터와 다양한 정합 기술을 적용하여 GPS 데이터 값을 입력하면 특정 위치에서의 AR 콘텐츠의 활용이 가능해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증강현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이용하여 증강현실 콘텐츠를 활용한 차별화된 축제나 행사용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기업과 관공서 그리고 개인 사업자의 홍보 프로모션 서비스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AR APP을 통해 우리의 일상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이를 주변인 들과의 공유하여 소통을 이끌어 내는 새로운 문화 공간을 창조해냅니다.

 

 


'MY FESTIVAL' APP 제공 서비스

① 홍보 프로모션 서비스

 

기업 및 관공서, 개인 사업자 등 커스텀 홍보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마케팅 프로모션의 모델을 제시합니다.

 

 

 

② 이벤트 에디팅 서비스

 

AR 콘텐츠 요소들을 직접 구성하여 커스텀 AR 이벤트 템플릿을 생성하여 자신만의 이벤트를 만들 수 있는 에디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AR 콘텐츠 판매 플랫폼 서비스

 

AR 콘텐츠 생산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누구나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플랫폼 스토어에 업로드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④ 랜드마크 AR 축제 콘텐츠 서비스

 

 

기본적으로 랜드마크 지역의 특성에 맞게 커스텀하여 즐길 수 있는 AR 축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유형별 앱 활용법

 

① 일반 사용자
사용자가 AR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공간으로 접근하면 매장의 정보와 쿠폰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AR컨텐츠가 노출이 되어 홍보 효과를 제공합니다.

 


② 기업 사용자
AR 컨텐츠를 이용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커뮤니티 공간이 되기도 하며, 직접 커스텀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는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콘텐츠 생산자 (크리에이터)
AR 콘텐츠를 사용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능과 AR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의 기능 제공합니다.

 

 

오늘은 위치기반 AR 앱 MY FESTIVAL 앱 소개 및 앱활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자신만의 AR콘텐츠를 생산해볼 수 있는 'MY FESTIVAL'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AR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 D

 

위치기반 AR 앱 ‘MY FESTIVAL'을

자세히 보고 싶다면? ↓↓↓

 

https://infimeta.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