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위치기반 AR 앱 ‘MY FESTIVAL’ 앱소개 및 활용법에 대해 알아봐요!

파인드제주 2022. 10. 6. 14:36

 

 

AR 콘텐츠를 이용한 새로운 홍보 프로모션 제공하는 커스텀 AR 콘텐츠 앱인 'MY FESTIVAL' 아직 출시 전이지만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있는 앱인데요!

 

 

 

 

MY FESTIVAL은 자신만의 AR 콘텐츠를 생산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서 사용하거나 판매하여 수익화도 가능하기에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정밀 공간 정보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해 특정 지점의 정확한 측위 데이터와 다양한 정합 기술을 적용하여 GPS 데이터 값을 입력하면 특정 위치에서의 AR 콘텐츠의 활용이 가능해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A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위치기반 AR 앱  ‘MY FESTIVAL'

 

 

 

 

이러한 기술을 이용하여 AR 콘텐츠를 활용한 차별화된 축제나 행사용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기업과 관공서 그리고 개인 사업자의 홍보 프로모션 서비스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MY FESTIVAL은 유형별로 앱 활용도 가능하다는 사실!

 

 

 

✔ 일반 사용자
사용자가 AR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공간으로 접근하면 매장의 정보와 쿠폰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AR컨텐츠가 노출이 되어 홍보 효과를 제공합니다.

 

 

 

 


✔ 기업 사용자
AR 컨텐츠를 이용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커뮤니티 공간이 되기도 하며, 직접 커스텀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는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콘텐츠 생산자 (크리에이터)
AR 콘텐츠를 사용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능과 AR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의 기능 제공합니다.

 

 

 

 

 

 

쳇바퀴처럼 굴러가는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무료함을 느끼셨다면 MY FESTIVAL 증강현실(AR) 앱을 통해
새로운 문화 공간을 창조 해내보시길 바랍니다 : D

 

 

 

위치기반 AR 앱 ‘MY FESTIVAL'
https://infimeta.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