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 오설록 티 뮤지엄

파인드제주 2012. 7. 29. 23:55

 

제주가볼만한곳 -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을 소개합니다^^ㅎㅎ

끝없이 넓게 펴진 녹차밭이 인상적인 제주 오설록!!

화창한 여름 날씨 아래서 짙은 녹빛의 싱그러운 녹차밭을 보실 수 있답니다^^

녹차밭에서 사진도 찍고, 추억도 남길 수 있죠^^ㅎㅎ

그리고 오설록 녹차밭 바로 앞에 있는 오설록 티 뮤지엄에는

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ㅎㅎ

오설록, 오설록 티 뮤지엄 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제주 오설록 을 소개합니다^^ㅎㅎ

오설록에 가시면 드넓은 녹차밭을 보실 수 있어요+_+

 

 

 

 

끝없이 펼쳐진 오설록 녹차밭!

맑은 날씨 아래서 보니 녹차잎의 싱그러움이 더 빛나네요^^ㅎㅎ

 

 

 

 

 

넓게 펼쳐진 녹차밭에 있으니 기분도 편해지네요^^

평화로운 풍경 속에서 사진도 찍고 녹차잎도 직접 보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오설록 녹차밭 바로 앞에

오설록 티 뮤지엄이 있답니다~ㅎㅎ

주변에 넓은 잔디밭과 연못이 있는 자연친화적 환경이에요^^

 

 

 

 

 

삼국시대를 비롯해서 우리나라의 차문화를 알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세계의 차 문화와 다양한 찻잔 등

차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차를 덖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답니다^^

즉석에서 오설록 티 마스터가 차를 덖는 과정을 보여주구요~

즉석에서 덖은 차를 시음해 볼 수도 있어요^^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올 여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설록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추천합니당^^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넓은 녹차밭도 보고

사진도 찍고, 추억도 남기고^^ 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다양한 차 제품들도 보고 가세요~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