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아쿠아플라넷

파인드제주 2012. 8. 1. 19:44

 

 

 

제주도여행 :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동양최대 규모의 아쿠아플라넷이 개장했어요 ! ^_^
저도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드디어 지난 주말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직접 가보니 이제껏 몰랐던 바다 속 형형색색의 신기한 세상에

놀라움과 감탄을 금할 수 없었어요 +_+

약 5만마리의 바다 친구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 신기한 바다 속 세상을 보여드릴께요 ^_^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에 있습니다 ^_^

아름다운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만들어졌어요 +_+

 

 

 

 

 

주말이라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ㅎㅎㅎ

그만큼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랍니다 ^_^

 

 

 

 

 

아쿠아플라넷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는데요~

4,5,8,10월 및 주말에는 오전 10부터 오후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_^

※ 아쿠아플라넷 구매시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마린사이언스 3개관을 모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20명 이상시 단체요금이 적용되구요,제주도민은 30%할인됩니다 ! ㅎㅎㅎ

 

 

 

 

 

 

 

 

 

 

 

화려한 산호초와 다양한 열대어,아프리카 펭귄, 2만마리 정어리 떼와 상어가 보여주는 환상의 군무,

제주의 고래상어, 바다코끼리 등 신기하고 멋진 바다 속 세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_^

 

 

 

 

 

 

2층에는 아쿠아리움, 마린사이언스, 키즈플라넷,

1층에는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지하에 아쿠아리움이 있구요~

아쿠아뮤지엄, 기프트샵, 의무실 등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_^

아쿠아리움은 입구가 지상 2층에 있어 2층부터 관람이 시작됩니다 ㅎㅎㅎ

 

 

 

오션 아레나에서는 바다 코끼리와 물개 공연, 돌고래의 생태 설명회가 열린답니다 ^^

11:00 / 13:00 / 15:00 / 17:00,

국내 최초로 싱크로나이즈쇼도 선보이는데요~

공연시간은 12:00 / 14:00 / 16:00 / 18:00 입니다! ㅎㅎㅎ

 

 

 

볼거리가 가득했던 아쿠아플라넷!

제주도의 명소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