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아이스뮤지엄

파인드제주 2012. 8. 2. 14:27

제주도여행 : 아이스뮤지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곳!

아이스뮤지엄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처럼 폭염으로 더운 날 ㅠㅠ

아이스뮤지엄을 찾으시면 더위가 싹~ 사라진답니다 ^_^
나중에는 정말 추울 정도에요 ㅎㅎㅎ

얼음미끄럼틀, 얼음조각, 이글루 등 시원한 아이스로 만들어진 세상!

아이스뮤지엄으로 가볼께요 ^^)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 보이는 이 곳은!!

최근에 얼음의 나라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아이스뮤지엄입니다 ^_^

한라수목원 근처 수목원테마파크 내에 있어요 ㅎㅎㅎ

 

 

 

 

입장료 참고하시구요~

 

 

 

 

수목원테마파크 내에서 5D체험도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ㅎ

360도로 돌아가는 세상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하니!

다음에 한 번 해보려구요 +_+

 

 

 

 

 

 

들어가자마자... 참 시원했어요! ㅎㅎ

나중엔 시원하다 못해.. 춥답니다 ^_^

그래서 옷도 빌려주더라구요 ~

 

 

 

 

 

 

얼음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조각과 이글루, 얼음 동굴 등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_+

얼음조각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얼음테이블에 얼음침대까지~!

얼음작품을 보존하기 위해 기온을 영하로 하고 있다고 해요 ㅎㅎ

얼음미끄럼틀은 정말 인기만점이더라구요 ^_^

 

 

 

 

수목원테마파크는 야간에도 개장하고 있다고 하니~

열대야로 고생하는 여름 밤!

아이스뮤지엄을 찾으시면 참 시원하겠죠? ㅎㅎㅎ

 

 

 

 

 

제주여행을 알뜰하게 하는 법!

제주리뷰와 제주모바일쿠폰을 이용해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