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퍼시픽랜드

파인드제주 2012. 8. 19. 18:15

제주가볼만한곳 - 퍼시픽랜드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퍼시픽랜드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요~

어른들도 공연의 매력에 푹 빠지는 곳이랍니다 +_+

한번 입장에 원숭이,바다사자,돌고래쇼를 모두 볼 수 있구요~

동물친구들의 멋진 공연에 박수가 계속 나온답니다 ^_^

 

퍼시픽랜드는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에 있어요 ^_^
중문해수욕장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ㅎㅎ

 

 

 

 

퍼시픽랜드는 한 번 입장으로 세가지 쇼를 동시에 볼 수 있는데요~

1부: 원숭이쇼 ,2부: 돌고래쇼 ,3부: 바다사자쇼 , 4부: 돌고래수중쇼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

 

 

 

정말 영리하고, 귀여웠답니다 +_+

 

 


7월 20일부터 8월25일에는 총 5회의 공연이 있어요 ㅎㅎ

10시 30분, 12시, 13시 30분, 15시, 17시 이렇게 다섯 차례구요!

1회 50분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_^

 

 

다들 소리지리고, 박수치느라 바빴어요! ㅎㅎㅎ

모두들 즐겁게 관람했답니다 ^_^

 

 

 


 

조련사와 돌고래가 합심하여 물 속에서 수중쇼를 펼치는데요~
회전돌기, 가슴지느러미 잡고 가기, 로켓 발사 등

돌고래와 조련사의 호흡이 참 좋더라구요 ^_^

 

공연도 막바지!

돌고래들에게 큰 박수를 보냈답니다 ^_^

 

 

 

 

 

공연이 끝나면 포토타임도 주어진답니다 ㅎㅎㅎ

퍼시픽랜드에서 즐거운 제주여행하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