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 박물관은살아있다

파인드제주 2012. 8. 21. 23:44

제주가볼만한곳 - 박물관은살아있다

 

트릭아트라고 아시죠? ㅎㅎㅎ

평면의 그림인데 마치 입체적으로 느껴지는 착시예술이에요 ^^

제주에는 트릭아트를 테마로 한 트릭아트뮤지엄이 있는데요~

올해 새롭게 트릭아트뮤지엄과 비슷한 테마로 개장한 박물관은살아있다가 개장했어요! ㅎㅎㅎ

트릭아트와 디지털아트,스컬쳐아트 등 5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눈속임테마파크입니다^^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사진을 찍으면서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박물관은살아있다는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에 있습니다 ^^

야외가 참 멋졌는데요~

베르사유궁전, 르부르궁전 등에서나 볼 수 있는 프랑스식으로 야외정원을 꾸몄다고 해요 +_+
청동조형물과 석조조각상들이 많아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카메라가 바빠지는 곳입니다 ㅎㅎㅎ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

중문관광단지 입구에 만들어졌어요! ㅎㅎ

 

 

트릭아트의 묘미는 찍는 사람마다 다른 표정과 포즈로

재밌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거죠~! ㅎㅎㅎ

박물관은살아있다는 트릭아트 시즌2의 작품들로

공룡어드벤처존, 아쿠아리움존 등을 보실 수 있어요 ^_^

 

 

 

 

 

박물관은 살아있다에는 오브제아트로 꾸며진 공간도 있어요! ㅎㅎ

생활공간 곳곳에 과학원리를 도입하여 착각의 공간을 보이게 하는 신개념 조형예술이라고 하는데요~

사진을 찍은 후 보면 놀라게 된답니다 +_+

 

동화같은 이 공간은 프로방스아트로 이루어진 테마관이랍니다 ^_^

프로방스아트는 프랑스 동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마을의 이름이래요~
동화컨셉의 유럽형 마을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요~
사람 크기의 인형이 참 귀엽고, 아이들과 여자분들이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한 곳!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는 박물관은살아있다였습니다 ^_^

 

 

박물관은살아있다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