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여행지추천 테디베어뮤지엄

파인드제주 2012. 8. 20. 20:43

제주여행지추천- 테디베어뮤지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디베어뮤지엄에 다녀왔어요 ^_^

제주에 개장한 이후로 계속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 관광지랍니다! ㅎㅎㅎ

귀여운 테디베어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

다양한 테마로 테디베어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는 세계 최대의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테디베어박물관이라 하는데요~

중문관광단지로 여행 계획 세우셨다면!

꼭 한번은 방문해보세요 +_+

 

테디베어뮤지엄은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에 있습니다 ^_^
많은 관광지가 함께 있는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구요!

바로 앞에 독특한 외관의 믿거나말거나박물관도 눈에 띈답니다 ㅎㅎ

09:00 ~ 20:00까지 운영되고 있구요, 
 매표는 폐장시간 한시간 전까지 하셔야 해요 ^_^
 

 

귀여운 테디베어 커플이네요 ㅎㅎㅎ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곳이라 웨딩컨셉도 있나 봐요 ^_^

 

 

 

 

테디베어박물관은 역사관, 기획전시관,

드라마 궁 특별전시, 야외정원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ㅎㅎㅎ

 

 

 

다양한 상품이 있는 선물가게도 있는데요~
사고 싶은게 너무 많은 곳이었답니다 ^_^

기념품으로도 좋으실꺼에요 ㅎㅎㅎ

 

 

밖으로 나가면 50년대 포티악 자동차와 건축물을 재현한 원형광장,
 만찬을 즐기는 테디베어가족,낚시를 즐기는 테디베어,테디베어와 동물친구들을 보실수 있습니다^_^
 

 

여름컨셉으로 일광욕을 즐기는 테디베어들이 있었어요+_+

센스있는 전시더라구요 ㅎㅎㅎ

여름에도 즐거운 관광지!
테디베어뮤지엄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