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2. 8. 22. 22:26

제주가볼만한곳 - 성산일출봉

 

제주하면 떠오르는 곳?!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일출봉을 빼놓을 수 없죠 +_+

국내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특히 새해의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죠! ㅎㅎㅎ

멀리서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곳인데요~

정상을 향해 올라가는 과정에서 내려다 보이는 풍경은

정말 세계 어디에 내놔도 뒤지지 않는답니다 ^_^

 

성산일출봉은 제주 성산읍에 있어요 ^_^

많은 분들이 위로 올라가고 계시네요 ㅎㅎ

 

 

조금만 올라도 제주가 점점 발 밑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_+
입장료를 알려드릴께요! ^^

- 개 인 -
성인: 2,000원 / 청소년/군경: 1,000원 / 어린이:1,000원
 
 - 단 체 (적용인원: 10)  -
 성인: 1,200원 / 청소년/군경: 600원 / 어린이: 600원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정상을 향해 열심히 올라갑니다! ㅎㅎㅎ

약간... 힘들긴 해도 중간중간 쉬면서

사진도 찍고, 주변 풍경도 보면서 올라가면 되요 ^_^

 

드디어 정상이에요!

성산일출봉의 분화구는 정말 넓은데요~

분화구 안에는 풀밭이 펼쳐져 있어서 커다란 원형 경기장을 방불케 한답니다 ^_^

 

 

 

탁 트인 바다 풍경이 정말 멋졌어요 +_+

멀리 우도도 보이네요~

 

 

성산일출봉의 옆 해안가로 내려가 봤어요! ㅎㅎㅎ

 

 

 우뭇개 해안이라고 불리는데요~

해녀분들이 공연도 하시고, 직접 물질도 하신답니다 ^_^

세계에서 사랑받는 성산일출봉!

제주여행 때 꼭 방문해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