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맛집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8. 25. 18:38

 

 

제주도맛집 화로향

 

 

오늘은 제주도 흑돼지전문점!

제주 화로향을 소개합니다+_+

 

제주 화로향은 제주 흑돼지 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으로

무항생제 청정 제주 흑돼지를 맛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도 제주공항과 가까워서 공항에서 나오신 후나

공항으로 가시기 전에 방문하시기 좋구요,

사장님과 종업원들이 정말 친절해서 기분도 좋은 곳이랍니다^^

 

 

 

 

 

제주도 흑돼지 거리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 전문점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화로향의 내부 모습이에요^^

넓고 깔끔하답니다~ㅎㅎ

 

 

 

 

 

 

 

기본적인 밑반찬들이랍니다^^

특히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참 맛있어요~ㅎㅎ

흑돼지는 먹고싶은데, 어린아이들 밥 먹이는 게 걱정이셨다면+_+

제주 화로향을 추천합니다+_+ㅋㅋ

요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고소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두툼한 제주 흑돼지 오겹살!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_+ㅎㅎ

 

 

 

 

불판위에 올리고 지글지글~

김치와 각종 야채들을 흑돼지 오겹살과 함께 올리고 구웠는데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서 입 안에 침이 막 고였답니다ㅋㅋㅋ

사진을 뵈 다시 또 먹고싶어지네요@_@

 

 

 

 

 

 

지글지글 맛있게 익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

한 입크기로 썰어서 쌈에 싸드시거나 장에 찍어드시거나~

기호에 맞게 드셔보세요+_+

 

 

 

제주 흑돼지가 몸에도 좋고 맛도 좋다는 건 다 아시죠?ㅎㅎ

제주 화로향에서 청정 무항생제 흑돼지 오겹살을 드실 수 있답니다+_+

 

 

 

 

 

 

다 드시고 나면 냉면은 공짜이구요^^

볶음밥은 공기값만 내시면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냉면도 꼭 드셔보시구요, 무엇보다도+_+ 볶음밥!

꼭꼭!! 밥 볶아서 드셔보세요~

입에 착착감기는 화로향표 볶음밥! 정말 맛있답니다~ㅎㅎ

 

 

 

 

 

 

제주 화로향에서 맛있는 식사두 하시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되시길 바라요~ㅎㅎ

 

특히 제주공항에 가시기 전에^^

배부르게 제주도 흑돼지로 제주여행을 마무리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_+

제주에서 맛있는 여행 즐기고 가세요~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