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코스 우도-성산포 유람선

파인드제주 2012. 11. 6. 23:39

 

 

 

제주도 유람선, 우도-성산포 유람선

제주도 추천 여행지 우도- 성산포 유람선 여행

 

아름다운 제주 바다 위에서 제주의 유명여행지인

우도와 성산일출봉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유람선, 우도-성산포 유람선!

제주 여행의 필수코스인 제주 우도-성산포 유람선을 소개합니다^^*

 

 

 

 

제주의 성산일출봉과 우도팔경을 돌아보며 즐기는 제주도 해상투어!

제주 우도-성산포 유람선을 타고왔답니다+_+ㅎㅎ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며 약 1시간동안 즐기는 해상투어는

예쁜 사진들과 함께 많은 추억거리를 남겨준 여행이었어요!ㅎㅎ

 

제주 우도- 성산포 유람선은 보통 하루 2회 운행하구요,

운항시간은 1회차 11시 30분 / 2회차 14시 30분 이에요!

가시기 전 예약필수! 시간확인 필수! 아시죠?ㅎㅎ

 

 

 

 

 

우도팔경의 멋진 모습들~ 제주도 유명 관광지인 우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바다에서 쏙쏙 보고 왔어요+_+ㅎㅎ

 

 

 

 

특히 관광포인트나 포토포인트를 비롯하여

관련 이야기나 전설 등등을 선장님이 구수한 입담과 함께 알려주셔서

더 재미있는 해상투어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_+

 

 

 

 

 

멋진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는 제주도 해상투어,

제주 우도-성산포 유람선은 우도를 둘러본 다음

제주 성산일출봉의 모습을 보여준답니다+_+
우도와 마찬가지로 너무나 유명한 제주 성산일출봉!

역시나 멋진 풍경들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특히 선장님의 귀에 쏙쏙들어오는 설명이 참 재미있었답니다!ㅋㅋ

마지막으로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싹 둘러보면서

약 1시간에 걸친 해상투어가 끝이나는데요,

정말 그렇게 아쉬울 수가 없네요ㅜㅜㅋㅋ

 

 

 

제주에서 즐기는 멋진 해상투어, 우도-성산포 유람선!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하는 독특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참, 11월 30일 ~ 12월 10일까지 제주리뷰에서 우도-성산포 유람선을 포함하여

제주의 유명한 관광지 10곳과 함께 "2000만원을 찾아라"라는

거대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해요+_+ㅎㅎ

그 때 제주 여행오시는 분들은 참여하셔서 여행경비도 지원받고~

재미있는 미션 수행하면서 경품과 상금도 타가는 일석 삼조의 여행 즐기세요+_+ㅎㅎ

제주리뷰 이벤트는 포스팅 하단에 배너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