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사조리조트

파인드제주 2012. 11. 7. 23:15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사조리조트

제주로 배타고 떠나는 추천여행코스

 

제주로 배타고 들어오시는 많은 여행객분들을 위한 여행코스+_+

제주도 2박3일 추천 여행코스를 준비해보았어요~ㅎㅎ

아무래도 제주가 섬이다보니, 항공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배를 이용하셔서 들어오고 나가시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_+

배를 이용하셔서 제주로 여행오시는 분들께는 희소식~

제주로 들어오는 모든 배편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제주로 배타고" 닷컴을 소개합니다+_+ㅎㅎ

간편한 예약시스템 할인까지 적용되서 배편구하시기에는 굿굿!

제주로 배타고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있으니 배편 예약하실 때 저렴하게 구입하시구요~

 

오늘 준비한 2박3일 제주도 여행코스는 제주 사조리조트에서 숙박하고,

제주를 고루고루 돌아보는 일정으로 준비했답니다+_+ㅎㅎ

풀코스로 짜서 준비했으니, 제주로 들어오시고 나가시는 배편에

일정 조절 가능하시답니다+_+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제주 사조리조트 2박3일여행 첫날
 

성산항 → 제주 에코랜드 → 산굼부리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감귤체험 →

롯데호텔산책로(*화산분수쇼 매일저녁8시30분부터 12분간) → 제주사조리조트

 

 

 

 

 

 


 


제주 사조리조트 2박3일여행 둘째날


숙소 → 캐릭월드 → 셰프라인월드 → 점심 → 트릭아트뮤지엄 → 성읍승마장 →

서귀포잠수함(*사전예약필수) → 저녁 → 새연교야경 → 천지연폭포 → 제주사조리조트

 

 

 

 

 

 

 

 


제주 사조리조트 2박3일여행 마지막날


숙소 → 쇠소깍 투명카약*테우체험 → 점심 → 비엘바이크파크 → 섭지코지 → 성산일출봉 → 성산항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