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장흥해운> 1박2일 제주도여행코스

파인드제주 2012. 11. 8. 23:23

 

 

<장흥해운> 배타고 1박2일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를 향해서 배타고 떠나는 여행+_+

장흥해운을 이용해서 배를 타고 푸른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배타고 제주로 여행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1박2일 여정 을 준비했답니다~ㅎㅎ

 

1박2일간의 여정은 제주 미앤미 펜션에서 숙박을 하구요,

일정은 풀코스로 꽉 채워서 만들었으니,

배 시간에 맞추셔서 일정 조절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제주도 인기있는 관광지들을 가능한한 편한 동선상으로 엮어봤구요^^

재미있는 추억을 많이 남기실 수 있는 관광지들을 넣으려고 했답니다ㅎㅎ

 

참, 그리고 장흥해운을 이용하셔서 제주 오시는 분들을 위한 팁~

장흥해운 말고도 다른 모든~ 배편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할인정보가 있답니다+_+

제주도 오실 때, 배편 예약이 번거롭고 귀찮으셨을 텐데요,

"제주로 배타고"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ㅎㅎ

제주의 모든 배편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고, 심지어 대박 할인까지 적용된답니다+_+

저가항공 비행기나, 항공기 특별할인가처럼+_+

배편에도 할인이 적용되는 사이트예요~ㅎㅎ

사이트 링크는 요기 아래 배너 클릭하시면 이동하구요,

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요기 이용하셔서 알뜰하게 할인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장흥해운>배타고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첫째날


성산항 - 에코랜드 테마파크 - 돌문화공원 교래자연휴양림 - 점심 - 트릭아트뮤지엄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감귤체험 - 세계조가비박물관 - 저녁 - 새연교야경 - 미앤미펜션
 

 

 

 

 

 

 

 

 

 

 

 


<장흥해운> 배타고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마지막날

 

미앤미펜션 - 제주 용머리해안 - 퍼시픽랜드 - 점심 - 제주 쇠소깍 - 비엘바이크파크 - 섭지코지 - 성산일출봉 - 성산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