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2. 11. 7. 23:14

 

 

 

 

제주도 비엘바이크파크

제주도 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제주에서 다양한 바이크들과 만나볼 수 있는 관광지+_+

제주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입구에서부터 바이크폐품으로 만든 로봇과 바이크가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_+ 분위기를 한 눈에 딱 알아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제주도 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바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아이와 함께 제주를 오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들려보셔야 할 관광지인데요+_+

 

특히 요번 11월 30일~12월 10일까지 제주를 오시는 분들이라면~

제주리뷰에서 진행하는 "2000만원을 찾아라"이벤트

비엘바이크파크를 비롯한 제주도 유명 관광지 10곳과 함께 열리니

일정확인하셔서 이벤트 참가 해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제주리뷰 이벤트 관련사항은 포스팅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동한답니다~

 

 

 

 

제주도 비엘바이크파크의 입장료랍니다~ㅎㅎ

가시기 전에 요금도 체크하시구요+_+

 

 

 

 

 

비엘바이크파크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 눈이 즐거웠는데요,

가장 먼저 시대별 바이크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_+

가장 초기에 등장한 바이크 모델부터 현재의 바이크들의 모습까지~

개성있고 다양하게 변해온 바이크의 역사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었어요+_+ㅎㅎ

 

 

 

 

 

그 외에도 간간히 영화에 등장했던 바이크나,

특별한 사연을 담은 바이크, 개성 강한 바이크들이 전시되어서

관람하는 내내 눈이 즐거웠답니다+_+ㅎㅎ

비엘 바이크파크는 규모도 큰데, 그 안에 진짜 바이크들이 한가득@_@

볼거리가 참 많은 곳이였어요!ㅎㅎ

 

 

 

 

 

 

다양한 색상, 형태의 현대 바이크들!

정말 온갖 종류의 바이크들이 있었답니다+_+ㅎㅎ

모두 실제 주행가능한 바이크들로, 개성이 강해

저마다 특징이 두드러지는 바이크들이 가득했는데요,

가격들도 정말 억 소리나더라구요ㅋㅋ

관람하실 땐 선진관람문화가 필수~ 아시죠?ㅎㅎ

 

 

 

 

관람하면서 곳곳에 재미있는 포토존들이 있어서

사진찍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ㅎㅎ

바이크 포토존을 원하시는 분들은,

실내에도 중간중간 바이크 포토존이 있지만~

실외로 나가면 수십대의 바이크포토존이 있으니+_+

꼭 사진찍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재미있는 포토존들이 가득해서~

사진찍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버리는 비엘바이크파크!

여행의 묘미는 사진찍는거라고 저도 재미있는 포토존마다 사진을 찍다보니

정말 시간이 훌쩍 가버렸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실외에 있는 바이크박물관 미니교통체험을 추천합니다+_+ㅎㅎ

안내방송에 맞춰서 보호자와 함께 운전을 하다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교통문화도 배우고^^

체험이 끝난 후 아이에게 재미난 추억과 함께~

비엘바이크파크에서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만들어준답니다~ㅎㅎ

 

소소한 여행의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비엘바이크파크+_+

제주에 오시면 한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