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셰프라인월드

파인드제주 2012. 11. 8. 21:12

 

 

 

제주도여행 셰프라인월드

제주도 가족테마파크, 제주 셰프라인 월드

 

 

제주도 가족여행지로 좋은, 제주도 복합테마파크,

제주 셰프라인월드 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도 가족여행지, 셰프라인월드는 아름다운 풍경과

볼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테마파크인데요+_+

 

이번 11월30일부터 12월10일까지 제주리뷰와 함께

"2000만원을 찾아라"라는 이벤트도 한다고 해요+_+ㅎㅎ

그 기간에 제주에 여행오시는 분들은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셔서

여행경비도 지원받고~ 상금과 경품도 타가는 대박여행 추천해드려요+_+ㅎㅎ

제주리뷰 이벤트 관련 내용은 포스팅 하단의 제주리뷰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동한답니다~

 

 

 

 

주방기구를 테마로 한 제주도 복합관광지,

제주 셰프라인월드+_+

휴양지 같은 넓고 평화로운 풍경에 다양한 볼걸리 즐길거리가 가득~

즐거운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셰프라인 내부가 넓어서 전기자건거 대여도 가능해요+_+
어린 아이와 함께 탈 수 있는 것과 1인용 전기자전거가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

 

 

 

 

 

귀여운 미니 오름전망대에 오르며 미니 폭포도 보고~

셰프라인월드의 평화로운 풍경도 보고^^

그리고 넓은 잔디광장으로 가서 사진도 찍고+_+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셰프라인 월드에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들도 있구요~

아이들이 직접 먹이도 줄 수 있어서 굿굿~

 

 

 

 

아이가 흥미를 가질 법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참 많아서

아이와 함께 오기에 너무 좋은 제주도 관광지 랍니다+_+ㅎㅎ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도 카메라에 담고^^

부모님과 같이 추억도 만들면서 즐거운 시간 추천해요~ㅎㅎ

 

 

 

 

제주향토음식 빙떡만들기나 나만의 프라이팬 만들기(장식하기) 등등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체험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추억만들어주기에도 참 좋은 셰프라인월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행의 여유도 찾고^^

즐거운 추억과 사진도 담아갈 수 있는 제주도 셰프라인 월드!

제주에서의 오붓한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라 추천합니다+_+ㅎㅎ

셰프라인 월드와 함께 가족들이 추억도 만들고,

오붓하고 행복한 제주도 여행을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