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2. 11. 12. 23:38

 

 

제주도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관광지

 

 

제주도 바이크 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국내 최대규모의 바이크 테마파크인

제주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비엘바이크파크에는 정말 온갖 종류의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해요+_+

재미있는 포토존들도 많아서 다양한 사진들도 찍을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교통문화체험도 있고+_+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만들 수 있는 제주도 여행지랍니다!

 

그리고 이번 11월 3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에 비엘바이크파크도 참여한다고해요~

제주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관광지 10곳 무료입장하시구~

상금에 푸짐한 경품도 타가시길 추천합니다+_+ㅋㅋ

제주리뷰 이벤트 관련사항은 포스팅 하단에 있는

제주리뷰 배너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ㅎㅎ

 

 

 

 

 

제주도 바이크테마파크, 제주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바이크테마파크라서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비엘바이크파크 입장료예요+_+ㅎㅎ

가시기 전에 가격들 미리 체크하시구요~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자는

무료입장 가능하니, 확인하세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

가장 먼저 보인 바이크들은 바로 시대별 바이크들이였어요!

가장 초기 모델의 바이크부터 차례대로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그 외에도 개성강하고 특별한 바이크들이 많았어요+_+ㅎㅎ

영화에 등장했던 바이크도 있고~

프리미엄의 어마어마한 가격의 바이크라던가

특별한 사연이 있는 바이크 등등!

온 세상의 바이크가 모두 모인 것 같았답니다!ㅋㅋ

 

 

 

 

 

그리고 비엘바이크파크의 재미있는 포토존!

실내 곳곳에 재미있는 바이크 포토존들이 있구요,

바이크 관람을 끝내고 휴게실로 가기 전에는 요렇게

다양한 테마의 포토존들이 가득하답니다+_+ㅎㅎ

무엇보다도, 실외로 나와보시면~ 수십대의 바이크 포토존들이 있어요!

추억으로 남을 사진들 가득찍어가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오신분들은

어린이 미니교통체험 추천해드려요+_+ㅎㅎ

완수하고 나면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만들어주구요~

아이와 함께 추억도 만들고 재미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비엘바이크파크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