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2000만원을 찾아라, 셰프라인월드

파인드제주 2012. 11. 13. 23:43

 

 

 

 

제주도여행 셰프라인월드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관광지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셰프라인월드를 소개합니다+_+ㅎㅎ

제주 셰프라인월드는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복함테마파크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기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예요+_+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추억도 가득 만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게다가 이번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관광지가 되면서

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가득해졌답니다+_+

11월 30일에서 12월 10일 사이에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제주리뷰 이벤트 참여하셔서 제주도 여행경비도 지원받고

상금에 경품도 타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리뷰 이벤트 관련사항은 포스팅 하단에 배너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제주 셰프라인월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제주도 힐링 관광지 랍니다+_+ㅎㅎ

 

 

 

 

 

 

 

넓은 규모의 제주 셰프라인월드는 전기자전거를 대여해서 다닐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다는 전기자전거나 1인용 전기자전거가 있어서 선택가능하답니다ㅎㅎ

 

 

 

 

 

 

주변 풍경이 한 눈에 쏙쏙 들어오는 셰프라인월드 미니 오름전망대!

미니 폭포를 지나서 주변 풍경을 한 눈에 보며

사진을 한가득 담아갈 수 있답니다+_+ㅎㅎ

 

 

 

 

 

거대 주방기구 조형물 포토존이 가득한 셰프라인월드 잔디광장!

날씨가 따뜻할 때는 잔디광장에서 피크닉을 즐기시는 가족분들도 참 많아요~ㅎㅎ

아이들이 실컷 뛰어놀 수도 있고 포토존도 가득하고+_+

셰프라인월드에서 즐거운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그 외에도 셰프라인월드는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

바람개비 동산이나 설문대할망 설화 동산, 셰프라인월드 전시관, 동물농장 등등!

하나하나 둘러보는데만도 시간이 한참 걸릴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하는 체험들도 가득한 셰프라인 월드+_+

나만의 프라이팬만들기나 제주향토음식 빙떡만들기 체험 등등~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들도 있어서

추억도 만들고~ 사진도 남기고^^

즐거운 제주도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복합테마파크,

제주도 셰프라인월드였답니다+_+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는 제주도 관광지예요~ㅎㅎ

제주에 오시면 한 번 가보시길 바라구요^^

이번 제주리뷰 이벤트기간에 오시면 무료입장 가능하시니+_+

오셔서 즐거운 여행도 하고~ 여행경비도 절감하는

착한 제주도여행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