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파인드제주 2012. 11. 12. 23:41

 

 

제주도여행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 관광지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_+

다양한 동물들과 평화롭고 예쁜 풍경,

재미있는 흑돼지 쇼, 그리고 지금은 감귤체험이 한창인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을 소개합니다~ㅎㅎ

 

특히 휴애리는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관광지예요!

11월 30일에서 12월 10일에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포스팅 하단의 제주리뷰 배너를 클릭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추천합니다+_+ㅎ

여행경비도 지원받고~ 상금에 경품도 타갈 수 있어요+_+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 다녀왔어요+_+ㅎㅎ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이 가득한 제주 휴애리!

가족여행으로 가시면 좋은 추억을 가득 만드실 수 있답니다~

어느 누구와 함께 방문하더라도 평화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곳이에요+_+ㅎㅎ

 

 

 

 

 

다람쥐,토끼,말,타조,강아지 등등!

다양한 동물들도 가득해서 아이들도 참 좋아한답니다+_+ㅎㅎ

꼭 동물원에 온 듯한 기분이었어요~

 

 

 

 

 

 

아이들이 직접 동물들에게 먹이도 줄 수 있답니다~

동물먹이는 휴애리 곳곳에 위치한 무인판매대에서 구입가능하시답니다+_+ㅎㅎ

 

 

 

 

그리고 흑돼지와 거위들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제주 휴애리의 흑돼지 쇼!

물살을 가르며 내려오는 모습이 귀여웠답니다+_+ㅎㅎ

한 번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_+

 

 

 

 

 

 

그리고 요즘 한창 진행 중인 휴애리의 감귤체험!

아이들에게 생태학습과 더불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휴애리의 감귤체험을 추천해드려요+_+ㅎㅎ

직접 감귤도 만져보고~ 따보면서~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도 만들어주고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도 보낼 수 있겠죠?!ㅎㅎ

 

 

 

제주 휴애리에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구요+_+

제주리뷰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들은, 재미있는 미션과 함께

상금과 푸짐한 경품도 타가시길 응원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