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핑크돌핀호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파인드제주 2012. 11. 13. 23:44

 

 

핑크돌핀호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목포에서 제주로 오는 핑크돌핀호+_+

핑크돌핀호를 타고 제주로 들어와 2박3일 여행을 즐겼답니다~

핑크돌피호는 크기가 조금 작은 편이라서 차량선적이 되지않지만,

대신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답니다ㅎㅎ

 

 

 

 

목포에서 제주로, 핑크돌핀호와 함께 신나는 제주도 여행!

저는 핑크돌핀호를 "제주로 배타고"에서 예약했어요~ㅎㅎ

"제주로 배타고"는 제주로 들어오는 모든 배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고,

다양한 할인율로 할인까지 팍팍 받을 수 있어서+_+

제주배편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즐겨찾기 필수 사이트랍니다~ㅎㅎ

제주배편 예약하실 분들은 아래 "제주로 배타고" 들어가보시길 추천해요+_+

 

 

 

 

 

핑크돌핀스 제주도 2박3일 여행 코스 첫날


제주항 → 소인국 테마파크 → 오설록 티 뮤지엄 → 세계자동차박물관 → 저녁드시고 → 산방산탄산온천 → 롯데호텔제주


 

 

 

 

 

 

 

 

 

핑크돌핀스 제주도 2박3일 여행 코스 둘째날


롯데호텔제주 → 테디베어뮤지엄 → 세계조가비박물관 → 점심드시고 → 제주허브동산

→ 성읍승마장 승마체험 → 트릭아트뮤지엄 → 저녁드시고 → 새연교야경 → 천지연폭포 → 제주금호리조트

 

 

 

 

 

 

 

 

 

 

 

핑크돌핀스 제주도 2박3일 여행 코스 마지막날


제주금호리조트 → 셰프라인 월드 → 다희연 동굴의다원(점심드시고) → 에코랜드 → 절물자연휴양림 → 제주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