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기사식당 제주기사정식뷔폐

파인드제주 2013. 11. 24. 09:37

< 기사님들의 맛집 제주기사정식뷔폐 >

 

기사님들이 맛집 정보 가장 많이 알고 계신다는 건 잘 알고 계시죠?

기사님들이 자주 가서 먹는 식당은 얼마나  더 맛있을까 궁금해 지네요.

제주시 오라동에 위치한 제주기사정식 뷔폐에 들러 보았습니다.

 

 

 

뷔폐 가격이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기사식당의 매력중에 하나는 가격이겠지요?

 

제주산 고등어 조림도 있구요

불고기도 있네요.

만두도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뽁이도 있습니다.

잡채도 있구요

제가 수육사진을 빼먹고 못 찍어 올리게 되었네요.

상추쌈에 싸먹을 고기를 빼먹다니..

음식종류가 꽤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튀김종류, 돈까스, 김밥, 각종 나물들이 그릇에 한가득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모든것은 셀프

찌개와 국도 있습니다.

 

남기면 벌금이 2000원 입니다.

먹을 만큼 제가 먹고 싶은것을 위주로 그릇에 담아 옵니다.

 

 

 

 

 

쌈도 싸먹어 봅니다.

갓 담근 김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식사 후 식혜와 아이스크림을 먹을수도 있습니다.

식혜가 정말 시원하니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것 같습니다.

기사님들의 뷔폐 제주기사정식뷔폐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를 마무리 하며

저의 포스팅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주리뷰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제주도2박3일 여행의 행운을 잡으시는 저의 이웃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주 최대 입장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는

브이패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여행의 즐거운 할인을 도와줄 브이패스에 들려

직접 가격비교 해보시고 가세요

 

반응형